청주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겨울 엔 뮤지컬’ 12월4일 공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0 18:15:18
  • -
  • +
  • 인쇄
오후 7시30분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서, 11월11일 예매 시작
▲ ‘겨울 엔 뮤지컬’ 12월4일 공연

[뉴스스텝] 청주시립합창단(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이민영)은 12월 4일 오후 7시 30분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제84회 정기연주회‘겨울 엔(and) 뮤지컬’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1부는 ‘겨울·크리스마스’라는 주제로 청주시립합창단과 안젤루스도미니합창단이 깊이 있는 화음을 더하고, 두들리안 타악기 앙상블이 리듬감 넘치는 퍼포먼스로 공연의 생동감을 높일 예정이다.

또한 충북예술고등학교 무용단이 참여해 무대에 역동적인 시각적 아름다움을 더하며, 음악과 춤이 어우러진 종합예술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2부는 겨울의 낭만과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뮤지컬 작품들의 하이라이트로 구성된다.

뮤지컬 ‘캣츠’의 ‘Memory’, ‘지킬 앤 하이드’ 메들리, ‘엘리자벳’의 ‘나는 나만의 것’, ‘황태자 루돌프’의 ‘알 수 없는 그곳으로’, ‘헤어스프레이’ 메들리 등 주옥같은 곡들이 합창단의 풍성한 하모니로 재탄생된다.

예매는 오는 11월 11일 오후 3시부터 공연세상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로 R석은 1만원, S석은 5천원, A석은 3천원이다.

이민영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는 “이번 공연을 통해 시민들에게 보다 친숙하고 풍성한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연말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따뜻한 공연으로, 청주시민들의 문화적 감수성을 높이는 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천시, 2026년 이천시 마을공동체 공모사업 공모

[뉴스스텝] 이천시는 주민이 직접 제안하고 실행하는 공동체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2026년 이천시 마을공동체 공모사업’ 참여 공동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이번 공모사업은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체감하는 마을 문제를 스스로 발굴하고 해결하는 과정을 지원하는 주민제안형 사업으로, 공동체 활동을 통해 이웃 간 신뢰를 회복하고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변화를 도모하기 위해 추진된다. 특히 주민주도의 자발적인 참여와

김포교육지원청, 함께 만드는 경기교육 '디지털플랫폼 가입왕' 등극

[뉴스스텝] 김포교육지원청은 '함께 만드는 경기교육 디지털플랫폼 통합 챌린지'에서 최고 가입률을 기록하며 ‘가입왕’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이번 챌린지는 경기도교육청이 2026년 1월 5일 예정된 ‘경기교육 디지털플랫폼’ 2차 시범 오픈을 앞두고, 교육가족의 관심과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추진했다. 김포교육지원청은 전 직원이 한마음으로 업무협업포털과 교육공동체포털 가입에 동참하며, 도내 교

전남시장군수협의회, 행정통합으로 국가 핵심축 도약 선언

[뉴스스텝] 전남시장군수협의회는 “전남·광주의 행정통합이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생존 전략이자, 지역의 미래 성장을 견인할 필수과제임을 인식하고 이를 적극 지지한다.”고 밝혔다.전남 22개 시군 시장․군수들의 협의체인 전남시장군수협의회는 청년층 유출, 고령화, 인구감소 및 지방소멸의 위기를 언급하며 이번 행정통합이 수도권 집중으로 초래된 국토 불균형을 바로잡을 결정적 계기가 될 것이며, 특히 이재명 정부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