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힐라이클럽, 햇감자 500kg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5 18:10:25
  • -
  • +
  • 인쇄
▲ 힐라이클럽, 햇감자 500kg 기탁

[뉴스스텝] 거제시는 25일 힐라이 클럽(회장 윤상규, 수석 부회장 하대균)에서 햇감자 500kg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은 클럽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감자는 윤상규 회장이 함께 활동 중인 새마을운동거제시협의회의 텃밭에서 직접 재배하고 수확한 것으로 알려졌다. 힐라이클럽은 해당 감자를 자체 비용으로 구매해 기탁함으로써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힐라이클럽은 청년 사업가 약 70명으로 구성된 스포츠 친목 교류 단체로, 매월 정기 모임을 통해 회원 간 교류를 이어가며 봉사와 기부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윤상규 회장 취임을 기념해 올해 1월에는 백미 1600kg(400만원 상당)을 거제시에 기탁한 바 있어 지역사회에 꾸준한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윤상규 회장은 “회원들의 뜻을 모아 의미 있는 방식으로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와 나눔의 의미를 클럽의 중심 가치로 삼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거제시 관계자는 “지역의 중심이 되는 청년 사업가들이 자발적으로 나서 기부까지 실천하는 모습이 큰 귀감이 된다”며 “기탁된 감자는 관내 무료 경로식당 3곳에 배부되어 어르신 급식에 사용될 예정이며, 특히 막 수확한 햇감자는 어르신들께서도 유난히 맛있다며 반가워하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화순군, 『찍어봐, 행복한 순간을』 이벤트 진행

[뉴스스텝] 화순군은 보은병원에 위탁 운영 중인 화순군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9월 10일 세계 자살예방의 날’을 맞아 군민들의 마음 건강을 지키고 행복을 나누기 위해 『찍어봐, 행복한 순간을』이라는 온라인 이벤트를 10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군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일상의 행복을 기록하고 공유함으로써 긍정적인 생명존중문화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목적이 있다. 참여자는 ‘나의 행복한 순

이천시 남부권, ‘해들’ 본격 수확 시작

[뉴스스텝] 이천시는 올해 남부권에서 이천시 대표 조생종 벼 품종인 ‘해들’의 수확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고 밝혔다. ‘해들’은 이삭이 빨리 패고 수확 시기가 이른 조생종 벼로, 9월 초부터 수확이 가능해 쌀 수급 안정과 농가 소득 향상에 이바지하는 품종이다.남부영농기술팀은 본격적인 수확기에 맞춰 벼 등숙 상태 점검 적기 수확 지도 수확 후 건조·저장 관리 요령을 집중적으로 안내하고 태풍·집중호우 등 기상재

이천시, 2025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6명 시상

[뉴스스텝] 이천시는 9월 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5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된 6명에 대해 시상식을 개최했다.이번 시상은 시민 중심 행정을 위해 적극적으로 일한 공무원을 격려하고, 조직 전반에 적극행정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것으로, 각 부서의 추천과 심사를 거쳐 최종 6건의 우수사례와 21명의 우수공무원을 선발했으며, 이날 시상식에서는 우수사례별 대표 6명에 대해 이천시장상을 시상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