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경제통상진흥원-롯데쇼핑e커머스사업부-(주)제주푸드마씸 3자 MOU체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4 18:10:15
  • -
  • +
  • 인쇄
롯데온 내 제주상품 특별관 신설 등을 통한 제주상품 판로확대 추진
▲ 제주경제통상진흥원-롯데쇼핑e커머스사업부-(주)제주푸드마씸 3자 MOU체결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은 이번 7월 19일 롯데쇼핑e커머스사업부과 ㈜제주푸드마씸(대표이사 이덕형)과 함께 제주 상품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하여 양측간 중소상공인 온라인 판매 상품 발굴 및 착한 소비를 위한 활성화에 협업하고 롯데쇼핑e커머스사업부에서 운영하는 ‘롯데온’ 쇼핑몰 내 제주 상품 특별관을 활용한 상시 홍보, 3자 공동프로모션을 통한 제주상품의 실질적 판로확대 도모 등 지역 상생을 목적으로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진흥원과 롯데쇼핑e커머스사업부와 ㈜제주푸드마씸은 향후 ‘롯데온’내 제주상품 공동프로모션을 실시하여 상시판매를 추진하고 특별관 신설을 통해 제주제품의 브랜드 가치를 높임과 동시에 지속적인 신규상품 입점‧판매를 통해 구매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제주경제통상진흥원 오재윤 원장은“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도내 중소기업이 실질적 매출확대가 연계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도 협력 파트너서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제주상품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착한 소비문화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지방 분권은 국가 생존 전략…5극 3특으로 대대적 재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이제는 소위 말하면 몰빵하는 정책들을 바꿔야 된다"며 "지방 분권과 균형 성장은 양보나 배려가 아니라 이제는 국가 생존 전략이 됐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 모두발언에서 "전에는 우리가 가진 게 없다 보니까 한 군데 다 몰았다"

이재명 대통령, 남창옹기종기시장 방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월 23일 울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에 앞서 울주군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을 깜짝 방문했다.울산 울주군 온양읍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은 조선시대 곡물창고가 있던 남창리 지역에서 열리는 5일장(3일.8일) 형태의 전통시장으로, 이 대통령은 장날 시장을 찾은 것이다.이 대통령의 갑작스러운 방문에 시장 상인들과 시민들은 "대통령님

성남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 국토부 투자심사 통과

[뉴스스텝] 성남시는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이 예비타당성조사 대상사업 선정을 위한 첫 관문인 투자심사를 통과했다고 23일 밝혔다.성남시는 지난 22일 국토교통부 주관으로 열린 투자심사위원회 심의 결과를 23일 국토교통부로부터 통보받았다. 심의 과정에서 성남시는 판교 제2·3테크노밸리 조성에 따른 교통 수요 증가와 광역교통망 연계 효과, 도시철도망 연결 필요성을 근거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의 필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