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극강’ 김천상무, 수원FC 잡고 홈 연승 행진 이어간다... 직장인DAY·김천팜앤장터 홈경기 이벤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8 18:15:28
  • -
  • +
  • 인쇄
▲ ‘홈 극강’ 김천상무, 수원FC 잡고 홈 연승 행진 이어간다... 직장인DAY·김천팜앤장터 홈경기 이벤트!

[뉴스스텝] 김천상무가 수원FC를 홈으로 불러들인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오는 9일 오후 7시 30분, 김천종합운동장에서 수원FC와 ‘하나은행 K리그1 2024’ 22R 경기를 치른다.

홈 3연승을 달리고 있는 김천상무는 수원FC를 꺾고 홈 연승 기록을 경신하려 한다.

‘홈 연승·무패’ 김천상무, 수원FC전 2연승 동기부여 충만

김천상무는 올 시즌 수원FC와의 첫 맞대결에서 4대 1 대승을 거두었다.

이날 승리는 수원FC에게 거둔 첫 승이기도 했다.

이 자신감을 통해 홈 연승 행진을 이어간다는 각오다.

올 시즌 홈 최다 연승 기록은 4연승으로 공교롭게도 이 기록의 주인공이 수원FC다.

최근 분위기는 좋다.

성공적인 세대교체 이루어졌다는 평가를 받으며 4경기 무패를 달리는 중이다.

물론 3연승 기록하다 지난 인천 원정에서 무승부를 거둔 점은 아쉽지만, 경기력에서는 상대를 압도했다.

선수 측면에서도 U22 자원 박상혁이 두 경기 연속골을 터뜨렸고, 김동헌은 환상적인 선방과 안정적인 빌드업 능력으로 김준홍의 빈자리를 잘 채웠다.

오는 경기 결과에 따라 홈 무패 기록도 수립할 수 있다.

올 시즌 최다 홈 무패는 선두 경쟁을 펼치는 울산과 포항의 10경기다.

수원FC전 무승부 이상이면 이 기록과 동률을 이룬다.

물론 치열한 상위권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려면 승점 3점과 함께 홈 무패 기록을 경신해야 한다.

김천상무는 지난 경기의 좋은 기억을 살려 수원FC를 잡고 각종 기록 수립과 동시에 선두 수성을 노리고 있다.

명함 꼭 챙겨오세요! 직장인DAY·김천팜앤장터 홈경기 이벤트

김천상무의 수원FC전 홈경기를 맞아 직장인DAY·김천팜앤장터 이벤트를 준비했다.

각각의 이벤트에서 지역 업체 상생과 김천시 관내 직장인을 위한 김천상무의 진심을 엿볼 수 있다.

먼저 김천시 특산물을 만나볼 수 있는 ‘김천팜앤장터’가 운영된다.

지역 업체와 상생하기 위해 구단이 제공한 이벤트 부스에서 김천상무의 공식 맥주 ‘GIMCHEON2021 맥주’, 우리꽃차, 호두먹빵, 숯불 소시지, 두부와 같은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직장에서 받은 업무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직장인DAY 이벤트도 열린다.

직장인 누구나 명함을 챙겨와 제시하면, 뜨거운 인기의 ‘K리그 파니니 카드’를 증정받을 수 있다.

또한 선착순으로 직장인 ‘필수탬’ 커피 수혈 이벤트를 통해 파스쿠찌, 못앞에커피, 뚝방카페·디저트 및 푸드트럭 커피 교환권을 배부한다.

추첨 이벤트도 있다.

이벤트 부스에 명함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수 친필 사인 백구를 증정한다.

하프타임에는 사전에 모집된 ‘제2회 맥믈리에를 찾아라’와 크로스바 맞추기 챌린지가 열린다. 성

공 시에는 각각 GIMCHEON2021 캔맥주와 백구가 증정된다.

추가로 미리 응모를 받은 사연 발표 선정 시 ‘김천상무가 쏜다! 직장인 간식전달 이벤트’로 선수단이 제공하는 간식을 배달받을 수 있다.

한편, 이날 경기는 JTBC G·S와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주시, 산청농협으로부터 고향사랑기부금 800만 원 기탁받아

[뉴스스텝] 진주시는 3일 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산청군농협 임직원 80여 명이 동참한 고향사랑기부금 800만 원을 기탁받았다고 전했다.이번 기탁은 진주서부농협과 산청군농협 임직원들이 양 지역의 발전을 응원하기 위해 뜻을 모아 상호 기부에 참여하며 이루어진 것이다.진주서부농협과 산청군농협은 고향사랑기부제가 시행된 2023년부터 3년 연속으로 상호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이는 지역 발전과 상생을 향한 두 지역

울산시교육청 직업교육 발전 기여 기업·공공기관 12곳에 표창

[뉴스스텝] 울산광역시교육청은 3일 오전 10시 30분 집현실에서 ‘2025년 직업교육발전 유공 기업·공공기관 교육감 표창 전수식’을 열었다.이번 전수식은 울산지역 직업교육 발전과 학교 현장의 직업교육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과 공공기관에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자 마련됐다.표창 대상은 에스티아이 주식회사, 덕산하이메탈㈜, 주식회사 코리아피앤시, ㈜제일기계, ㈜탑아이엔디, ㈜원영 울산지점, ㈜경은기전, 주식회사

진주시의회, 경상국립대 특수교육과 신설 대정부 건의안 채택

[뉴스스텝] 진주시의회는 3일 본회의를 열고 ‘경상국립대학교 특수교육과 신설 및 입학정원 특례 승인 촉구 대정부건의안’을 채택해 정부와 관계 기관에 공식 전달하기로 했다고 밝혔다.만장일치로 채택된 이번 건의안은 지역 돌봄 인프라 붕괴와 발달장애인 교육·돌봄 공백 문제 해결을 위해 경상국립대에 특수교육과를 별도의 추가 정원으로 신설할 것을 요구하는 내용을 담았다. 지난 2023년 한국국제대가 폐교로 서부경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