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교육 FUN·COOL감천 워터파크와 함께한 여름 방학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4 18:10:49
  • -
  • +
  • 인쇄
감천면 해피투게더 김천 백일장과 방학ON 늘봄학교
▲ 김천교육 FUN·COOL감천 워터파크와 함께한 여름 방학식

[뉴스스텝] 감천초등학교는 7월 23일 유치원과 전교생을 대상으로 2024학년도 1학기 여름 방학식을 실시했다.

1학기 동안 열심히 학교생활을 한 학생들을 위해 자신의 진로를 탐색하고 친구와 더욱 돈독한 관계를 만들며 마음을 더 튼튼하고 건강하게 향상시킬 수 있는 FUN·COOL 감천 워터파크를 여름 방학식에 맞추어 운영했다.

또한 여름 방학식 날 제6회 해피투게더 김천 백일장 시상을 실시했다.

2019년부터 감천면과 감천면 발전협의회에서 주최한 『해피투게더 김천 백일장』은 감천초에 다니는 후배들을 응원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기 위해 운영되어 벌써 6회를 맞이하고 있다.

감천초등학교는 드럼, 골프, 드론, 합창, 영어, 배드민턴, 댄스, 미술 등 총 11개의 방과후 부서와 5개의 늘봄학교 프로그램이 학기 중 뿐만 아니라 방학 중에도 운영되고 있다.

워터파크와 함께한 여름 방학식 날에도 감천초등학교는 멈추지 않고 늘봄학교를 운영하고 있다.

김명규 교장은 “우리 학생들이 즐겁고 건강하게 자라기 위해 감천초 교직원 및 지역사회 모두의 적극적인 협업의 필요성에 대한 공감을 바탕으로 소중한 아이들의 행복을 위해 학교가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NH농협은행 고성군지부, (재)고성교육재단에 3천만 원 기탁

[뉴스스텝] 고성군의 장학사업을 이끌어가고 있는 (재)고성교육재단에 관내 금융권의 교육발전기부금 기탁행렬이 이어지고 있다.11월 30일 동고성농협이 교육발전기부금 500만 원을 기탁한 데 이어, 12월 2일 NH농협은행 고성군지부가 3,000만 원을 고성군 학생들의 교육환경 개선과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교육발전기부금으로 (재)고성교육재단에 기탁했다.NH농협은행 고성군지부는 (사)고성군교육발전위원회

곡성군, 임대형 스마트팜 청년농 첫 딸기 수확

[뉴스스텝] 전남 곡성군은 지난 2일 입면 송전리에 소재한 임대형 스마트팜에서 첫 딸기를 수확하고 청년 농업인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3일 전했다. 군은 청년농의 안정적 농업 정착을 돕기 위해 2024년부터 2025년까지 2년 동안 총사업비 33억 원을 투입해 스마트팜 6동 공사를 완료했으며, 6명의 청년농업인이 1인당 400평 규모의 온실을 임차해 딸기를 재배 중이다. 이 자리는 임대형 스마트팜

광주광역시교육청, 청렴시민감사관 1년 성과 공유

[뉴스스텝] 광주시교육청은 3일 본청 중회의실에서 청렴시민감사관, 감사 담당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4회 청렴시민감사관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회의는 지난 1년간 청렴시민감사관의 활동을 돌아보고, 향후 활동 방향과 개선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청렴시민감사관은 광주시교육청중앙도서관을 포함한 4개 기관 대상 종합감사와, 19개 사립유치원 특정감사 등에 참여해 교육 현장의 투명성과 청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