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제8대 임원진 선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1-30 18:05:50
  • -
  • +
  • 인쇄
▲ 홍성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제8대 임원진 선출

[뉴스스텝] 홍성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는 지난 23일 홍성군농업기술센터에서 개최된 정기총회를 통해 제8대 임원진을 새롭게 선출하며 힘찬 출발을 알렸다.

신임 회장으로 선출된 김상현 회장은 홍성군블루베리연구회 회장과, 군연합회 제7대 사무국장을 역임한 바 있으며, 이번 선거를 통해 새롭게 군연합회를 이끌어갈 대표로 선출된 것이다.취임사에서 김상현 회장은 “홍성군 농업 발전을 위해 홍성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의 역할을 더욱 강화하고, 품목 농업인의 소득 증대와 농업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홍성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는 지역 농업인의 역량 강화와 품목별 전문기술 교류를 통해 홍성군 농업의 지속 가능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품목별 맞춤형 연구와 공동 마케팅, 농산물 품질 향상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회원들의 실질적인 고움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홍성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는 지역 농업의 발전과 품목별 기술 연구를 통해 농업인들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2001년 설립됐으며, 24개 연구회 1,028여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원 김민철 원장, 안성·의왕 등 ‘통큰 세일’ 현장 방문…“민생 회복의 도약 계기”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도민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현장을 찾아 홍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경상원은 지난 25일 김민철 원장이 안성맞춤시장, 의왕도깨비시장 등을 방문해 통큰 세일에 동참하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고 시장을 방문한 도민들에게 페이백 행사를 알렸다고 전했다. 안성맞춤시장은 전통시장과 청년 상인들로 구성된 ‘청년생

군포시의회, ‘시민이 느끼는 의회’ 조사

[뉴스스텝] 군포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시민과 함께하는 해피투게더 2’(대표의원 이훈미, 소속의원 이길호․박상현, 이하 해피투게더 2)가 시의원과 시의회에 대한 시민 인식을 조사하는 활동을 펼쳤다.군포시의회에 의하면 해피투게더 2는 27일 산본로데오거리 원형광장에서 올해 5번째 시민과의 만남을 진행했다.이날 해피투게더 2는 ‘군포시의원들을 만나는 방법’, ‘군포시의회를 검색하는 매체’, ‘군포시의회를 생각하

편리해진 통큰 세일 페이백 ‘인기’…시흥시 페이백 3일 만에 조기 종료

[뉴스스텝] 지난 2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30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행사가 도민들의 많은 관심으로 일부 지자체에서는 예산이 조기 소진됐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시흥시 ‘통큰 세일’ 페이백 예산이 행사 3일째인 지난 24일 모두 소진됐다고 전했다. ‘통큰 세일’은 경기도 전통시장, 골목상권 등 420여 곳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소비 촉진 행사로, 사용 금액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