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삼동복지재단, 울주군 경로잔치 감사선물 지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6 18:15:43
  • -
  • +
  • 인쇄
울주군 12개 읍면 경로잔치 행사에 총 2억원 상당 선물세트 전달
▲ 롯데삼동복지재단(이사장 장혜선)이 6일 울주군 12개 읍면 경로잔치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을 위해 총 2억원 상당의 선물세트 1만개를 전달한 가운데 이순걸 군수와 재단 관계자 등 참석자들과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스텝] 롯데삼동복지재단이 6일 울주군 12개 읍면 경로잔치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을 위해 총 2억원 상당의 선물세트 1만개를 전달했다.

롯데삼동복지재단은 코로나로 인해 행사가 취소된 2020년과 2021년을 제외하고, 2011년부터 지속적으로 지역 경로잔치 기념물품을 지원하면서 재단의 설립 취지인 이웃과 고향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올해도 10월 경로의 달을 맞아 지역 어르신을 위로하고 즐거움을 드리고자 선물세트를 지원했다.

장혜선 이사장은 “할아버님께서 살아생전 항상 말씀하셨던 기업보국의 뜻을 잊지 않고, 할아버님의 고향인 울주군 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격호 롯데 창업주는 고향마을이 대암댐 건설로 수몰된 후 고향에 대한 애정으로 고향주민을 위한 잔치를 열었으며, 현재 울주군 경로잔치 지원사업으로 확대 지원하고 있다.

이후 2009년 12월 롯데삼동복지재단이 출범해 자원봉사활동 연계 소외계층 필요물품 지원, 푸드마켓 생필품 지원, 장애인 및 소외계층 나들이 지원, 소외 아동 어린이날 및 성탄절 선물 지원, 대학생 멘토링사업, 울주군 미등록 경로당 운영비 지원사업 등 울산 지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복지사업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광양항 물류창고 화재 현장 점검

[뉴스스텝]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18일 오후 광양항 동측 배후단지 물류창고 화재 현장을 찾아 진화 상황을 듣고 현장을 점검한 뒤 도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유관기관과 협력해 총력 대응하라고 지시했다.전남소방에 따르면 이번 화재는 지난 13일 오전 8시 38분께 발생했다. 광양항 동측 배후단지에 입주한 ㈜조우로지스 물류창고에서 알루미늄 드로스(산화 알루미늄 부산물)가 발화한 것으로 추정되며, 열이 쉽게 식지

강진 새하늘어린이집, 제26회 전국119소방동요 경연대회 금상 수상

[뉴스스텝] 강진소방서는 강진 새하늘어린이집 합창단이 9월 17일 개최된 제26회 전국119소방동요 경연대회에서 유치부 금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전국119소방동요 경연대회는 소방청이 주최하고 한국소방안전원이 주관하는 전국 단위 대회로, 1996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26회를 맞았다. 대회는 ‘노래로 배우는 불조심, 함께 만드는 안전문화’를 주제로 유치부와 초등부 어린이들이 참가하며, 어린이 눈높이에 맞는 소

대전어린이집연합회 민간분과 보육인의 날 개최

[뉴스스텝] 대전어린이집연합회 민간분과(회장 남옥화)는 9월 18일 평송청소년문화센터 어울림홀에서 ‘보육인의 날’ 행사를 열고, 보육교직원의 노고를 격려하며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는 보육 교직원 4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이장우 대전시장도 자리해 보육 현장의 헌신에 감사를 전했다.행사는 기수단 입장과 개회선언으로 시작돼 보육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38명이 대전시장, 시의회의장, 시교육감, 연합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