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소상공인연합회 울산 소상공인 정부지원정책 설명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4 18:05:42
  • -
  • +
  • 인쇄
▲ 동구는 14일 5층 중강당에서 관내 소상공인 150여명을 대상으로 소상공인 정부지원사업 및 컨설팅 지원을 위한 설명회를 가진 가운데 김종훈 동구청장이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뉴스스텝] 울산 동구 소상공인연합회는 8월 14일 오전 10시 동구청 5층 중강당에서 울산 소상공인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울산 소상공인 정부지원정책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는 고물가, 고환율, 고금리의 3(高) 기조에 뒤이은 경기침체와 소비심리 둔화로 고생하는 소상공인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 울산광역시 소상공인 행복드림센터가 참여해 세무, 법률, 경영진단, 마케팅, 자금상담 등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했으며, 재무관리 분야 전문강사를 모시고 소상공인 세제, 자금, 성장 관련 정부 지원사업도 안내했다.

남기환 울산동구 소상공인연합회장은 “‘힘든 상황을 함께 헤쳐가자‘라는 의지로 울산 소상공인의 사업 경영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준 수원시장, 한국여성지도자연합 수원시지회 송년 행사 참석

[뉴스스텝] 이재준 수원시장이 3일 권선구에서 열린 한국여성지도자연합 수원시지회 송년 행사에 참석해 “여성의 인권을 넘어 지역사회에 다양한 활동과 지원을 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이어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변화를 만들어가는 데 역할을 이어가 달라”고 덧붙였다.이날 행사에는 한국여성지도자연합 수원시지회 선영미 회장과 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행사에서 ‘2025년 단체 활성화 및 지역

독립의 고뇌 노래한 '도연', 12월 강서아트리움에서 다시 만난다

[뉴스스텝] 서울 강서구는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강서아트리움(가로공원로 195) 아리홀에서 창작뮤지컬 ‘도연’을 공연한다고 밝혔다.이번 공연은 광복 80주년을 맞아 지난해 초연했던 뮤지컬 ‘도연’을 재공연해, 독립운동의 의미와 역사적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도연’은 1919년 2월 8일 도쿄 YMCA에서 실제 벌어진 2·8 독립선언을 배경으로, 상산 김도연 선생을 중심으로 한 조선 청년

2025년 삼척시, 연말 기획 공연 '송년드림콘서트' 개최

[뉴스스텝] 삼척시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희망의 새해를 함께 맞이하기 위해 연말 기획공연 ‘2025 삼척시민과 함께하는 송년드림콘서트’를 개최한다.12월 13일 17시 삼척 대공연장에서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이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콘서트는 따뜻한 힐링, 공감, 추억, 도시적 세련미, 감동으로 이어지는 음악 흐름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먼저 ‘위로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