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제44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17개 메달 ‘쾌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3 18:05:53
  • -
  • +
  • 인쇄
4개 종목 29명 선수 참여…금2, 은6, 동9 획득
▲ 대덕구청사 전경

[뉴스스텝] 대전 대덕구는 대덕구장애인체육회 소속 선수들이 제44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17개 메달(금2, 은6, 동9)을 획득하는 성과를 올렸다고 밝혔다.

제44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는 지난 25일부터 30일까지 경상남도 김해 일원에서 진행됐으며, 대덕구에서는 론볼·탁구·배드민턴·사격 등 4개 종목 총 29명의 선수가 참여했다.

론볼 종목에서는 박현부, 양승운, 김복식 선수가 은메달을 차지했으며, 사격 종목에서는 임정훈, 이정제, 전영준, 배성호 선수가 각각 동메달을 획득했다.

또한, 탁구 종목에서는 박재현, 조일성 선수가 금메달을 포함해, 박서현, 정영일 선수와 함께 총 7개의 메달을 획득하는 뛰어난 성과를 거두면서 대덕구의 명예를 드높였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우리 선수들이 이번 대회에서 보여준 열정과 노력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장애인 체육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전이 먼저! 진주시 안전점검의 날, 개학 맞아 “아이먼저 캠페인”전개

[뉴스스텝] 진주시는 15일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장재초등학교 일원에서 개학기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아이먼저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번 캠페인은 개학기를 맞아 어린이의 안전을 위협할 수 있는 다양한 위해 요소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시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진주시 관계자 와 안전보안관 30여 명이 참여했으며, 교통안전(어린이보호구역 속도 준수 등) 식품안전(위생상태 점검) 유해환경 제

목포시의회 최원석 의원 “익산지방국토관리청 협의 불가 경관조명사업, 진정 시민 위한 것인가?”

[뉴스스텝] 목포시의회 최원석 의원(도시건설위원회)은 15일, 제400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 시정질문에서 '목포대교 경관조명 특화사업'의 불투명한 추진 경위와 행정 책임 문제를 집중 조명하며, 목포시 전반의 예산 집행 관행과 시민 소통 부재에 대해 강한 우려를 표명했다. 최 의원은 이날 시정질문을 통해 '목포대교 경관조명 특화사업'의 추진 과정 전반에 걸쳐 나타난 문제점을 조

이천시, 고객만족(CS) 강사 전문가 14명 배출…주민자치 학습센터 새 시대 연다

[뉴스스텝] 이천시는 지난 9월 13일, 총 14명의 학습자가 고객만족(CS) 강사 전문가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이번 과정은 2026년부터 새롭게 운영될 주민자치 학습센터 평생학습 프로그램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이천시청 대회의실에서 매주 토요일 총 4회, 32시간에 걸쳐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은 필기시험과 강의 시연 등 엄격한 과정을 통과해 자격 인정을 받았다.특히 이번 과정은 기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