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 X 日 후지 텔레비전 지상파 공동 편성 新 예능 ‘체인지 스트릿’, 2차 아티스트 황금 라인업 공개! 이동휘·이상이·정지소·휘인 합류! [공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0 18:15:17
  • -
  • +
  • 인쇄


[뉴스스텝] 글로벌 음악 버라이어티 ‘체인지 스트릿’이 2차 황금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20일 ENA채널을 통해 첫 방송되는 한일수교 60주년 초대형 프로젝트 ‘체인지 스트릿(Change Street, 연출: 오준성)’은 2차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대장정의 서막을 예고했다.

한국 ENA채널과 일본 후지 텔레비전 지상파 메인 채널에 공동 편성되는 ‘체인지 스트릿’은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서로의 거리, 서로의 언어, 서로의 감성 속으로 들어가 음악으로 교감하는 신개념 문화 교류 프로젝트다.

그룹 카라 허영지, 아스트로 윤산하, 펜타곤 후이, HYNN(박혜원)이 합류한 1차 라인업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2차 라인업에는 배우 이동휘, 이상이, 정지소, 그룹 마마무 휘인이 이름을 올렸다.

먼저 연기로 마음을 전달해 온 배우 이동휘, 이상이, 정지소가 이번에는 연기가 아닌 음악으로 감정을 전한다.

앞서 타 예능프로그램에서 탁월한 보컬 실력과 독보적인 감성을 과시한 바 이들이 ‘체인지 스트릿’을 통해 보여줄 감정의 떨림, 진심 어린 교감은 기존 음악 예능프로그램에서는 볼 수 없었던 깊이 있는 몰입감을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그리고 마마무 휘인의 합류는 ‘체인지 스트릿’의 감정선을 완성하는 또 하나의 축이다. 마마무의 멤버로 폭넓은 사랑을 받아온 휘인은 화려한 무대 대신 타국의 낯선 거리에서 보다 담백하고 내밀한 목소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네 명의 아티스트는 각자의 개성과 음악적 감수성을 통해 ‘체인지 스트릿’이 지향하는 경계 없는 음악의 장을 한층 더 풍성하게 채울 전망이다. 단순한 버스킹을 넘어 현장에서 피어나는 진짜 감정과 음악의 온도를 담아낼 이들의 활약에 기대감이 배가된다.

‘체인지 스트릿’은 한일 양국의 문화적 교류를 음악으로 잇는 신개념 음악 버라이어티로, 서로 다른 언어와 환경 속에서도 음악이 만들어내는 공감의 힘을 증명할 계획이다.

한일수교 60주년을 맞아 웃음과 울림, 무대와 거리, 아티스트와 사람 사이의 거리를 허무는 유의미한 글로벌 음악 프로그램으로 자리할 예정이다.

한편, ‘체인지 스트릿’은 ㈜포레스트미디어, ㈜한강포레ENM, ENA가 공동 제작하며, 한국 ENA채널과 일본 후지 텔레비전 지상파 메인 채널에 공동 편성된다. ENA채널에서는 오는 12월 20일 토요일 저녁 9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영록 지사 “7월 광주·전남 행정통합 출범…대통령 파격지원 약속”

[뉴스스텝] 전라남도는 9일 청와대에서 열린 이재명 대통령 주재 오찬 간담회서 광주·전남 행정통합에 대한 중앙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의지를 확인, 오는 7월 ‘대한민국 제1호 광주·전남 행정통합’의 강력한 동력을 확보했다고 밝혔다.이날 간담회에는 이재명 대통령을 비롯해 김영록 전남도지사,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지역 국회의원들이 참석해 통합의 필요성과 구체적 국가 차원의 지원 방안에 대한 공감대를 재확인했다.이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 17∼19일 공식 방한…이재명 대통령과 정상회담

[뉴스스텝]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가 이재명 대통령의 초청으로 이달 17일부터 19일까지 공식 방한한다고 청와대가 밝혔다.청와대는 "멜로니 총리는 우리 신정부 출범 후 최초로 방한하는 유럽 정상이자 청와대 복귀 후 맞이하는 첫 외빈이며, 이탈리아 총리로서는 19년 만의 양자 방한을 한다"고 설명했다. 이 대통령과 멜로니 총리는 19일 정상회담과 공식 오찬 등의 일정을 진행할 예정

이재명 대통령, 13~14일 일본 방문…다카이치 총리와 정상회담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이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1박 2일 간 일본을 방문한다. 이 대통령의 이번 방일은 두 번째이며, 일본 정상과의 만남은 취임 후 총 다섯 차례로 늘어나게 된다. 청와대는 9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 대통령이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의 초청으로 13~14일 일본 나라현을 방문한다"며 이같이 밝혔다.이 대통령은 13일 오후 나라에 도착해 다카이치 총리와 정상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