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 이킴 착한가격업소에 ‘못난이 김치’ 510kg 기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16 18:10:04
  • -
  • +
  • 인쇄
▲ 보은군 이킴 착한가격업소에 ‘못난이 김치’ 510kg 기부

[뉴스스텝] 보은군은 삼승면에 소재한 주식회사 이킴(대표 유민)은 지난 16일 물가안정 분위기를 확산시키기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품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군내 착한가격업소 17개소에 못난이 김치 10kg 51박스 총 510kg(200만원 상당)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이킴 공장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충북도 우경수 농정국장, 군 황대운 산업경제국장, 유 민 대표, 착한가격업소 보은군연합회 우종회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못난이 김치를 전달했다.

㈜이킴은 2005년 설립해 현재 삼승농공단지내에 입주해 김치류를 생산하고 있으며, 연 매출액이 358억원 넘는 등 한국의 맛을 세계로 알리고 있는 기업이다.

유 민 대표는“이킴에서 정성껏 준비한 김치가 가파른 물가상승과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지역 물가안정을 위해 노력하는 착한가격업소에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은군 착한가격업소를 대표해 성별식당을 운영하는 우종희 대표는 “좋은 일에 앞장서 주신 주식회사 이킴 유 민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친절한 서비스로 지역 물가안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보은군내 착한가격업소는 보은읍 △환요성 △삼보정 △중앙식당 △수한식당 △신사동왕족발 △엄마손칼국수 △성별식당 △혜성정육점식당 △성모미용실, 속리산면 △기사님식당 △송림식당 △팔도식당 △정이품식당, 삼승면 △원남식당, 수한면 △수한칼국수, 회남면 △보은생고기, 회인면 △초가집가든 등 모두 17곳으로 보은군청 누리집이나 행정안전부 착한가격업소 누리집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릉군의회, 2025년 지방의회 종합청렴도 3등급 달성

[뉴스스텝] 울릉군의회가 국민권익위원회가 실시한 2025년도 지방의회 종합청렴도 평가에서 작년 종합청렴도 5등급에서 2단계 상승한 3등급을 달성했다.종합청렴도 평가는 전체 243개 지방의회(광역의회 17개, 기초시·군·구의회 226개)를 대상으로 청렴수준과 부패취약분야를 진단하고 공공분야의 투명성·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설문조사 결과인 ‘청렴체감도(60%)’와 각 의회가 1년간 추진한 부패방지 노력 결과인

군포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성장의 빛을 밝히는 ‘제21회 수료식’ 열려

[뉴스스텝] (재)군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덕희) 군포시청소년수련관(관장 박윤정)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12월 23일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제21회 수료식 '달 토끼의 SOS - 빛을 구하라!'를 개최했다.수료식은 한 해 동안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 성실히 참여한 청소년들의 성장과 노력을 축하하고, 각자의 빛을 밝혀 온 여정을 되돌아보며 가족과 함께 그 의미를 나누는 자리가 됐으며, 청소년과

한 해를 빛낸 경상북도 일자리 창출 우수 시군 선정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23일 안동 그랜드호텔에서 ‘2025 경상북도 일자리 대상 및 제8회 경북지역 인적자원개발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올 한 해 경상북도가 일자리사업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게 협력해 온 우수 시군, 기업, 개인을 발굴·포상하고, 경북지역 인적자원개발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행사에서는 경상북도지사 표창,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대구지방고용노동청장 표창, 한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