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니와 오빠들' 이채민, 노정의에게 "나 너 좋아하나 봐" 기습 고백!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0 18:10:52
  • -
  • +
  • 인쇄
▲ 사진 제공 : MBC 영상 캡처

[뉴스스텝] 이채민이 노정의에게 가장 먼저 직진하며 관계의 전환을 암시해 짜릿한 희열을 선사했다.

MBC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연출 김지훈, 극본 성소은, 이슬, 제작 카카오엔터테인먼트) 4회에서는 첫 썸에서 상처를 받은 바니(노정의 분)를 황재열(이채민 분)과 차지원(조준영 분)이 물심양면으로 보호하며 흥미진진한 이파전이 이어졌다.

바니는 자신과 썸을 타던 조아랑(김현진 분)이 여러 여자에게 추근거렸단 사실을 알게 됐지만 조아랑은 반성은커녕 뻔뻔한 태도로 오히려 바니 탓을 해 모든 이들의 분노를 샀다.

바니는 전시회 손님을 응대하는 조아랑에게 얼음을 쏟아붓는 것으로 복수를 했지만 또 다시 받은 사랑의 상처에 결국 눈물을 보이고 말았다.

그러나 바니는 자신을 말없이 위로하고, 초토화된 전시회장을 대신 수습해 준 황재열과 차지원 덕분에 빠르게 상처와 미련을 떨칠 수 있었다.

무엇보다 그녀는 조아랑의 본심을 알고 나서야 비로소 황재열이 그동안 했던 말과 행동들을 이해하게 됐고, 말은 밉게 해도 본심은 따뜻한 데다가 전공에도 열정적인 그가 달리 보이기 시작했다.

이에 불안함을 느낀 이는 차지원이었다. 차지원은 몇 차례 만남을 통해 황재열이 바니에게 깊은 호감을 가지고 있음을 본능적으로 깨달았기 때문.

게다가 황재열은 차지원이 바니에게 갖는 감정이 우정인지 애정인지 떠보기까지 해 그의 마음을 복잡하게 만들었다.

이렇듯 감정의 화살표가 흐릿하게 보여지는 듯했으나 황재열이 가장 먼저 직진을 감행하며 보는 이들에게 거센 충격을 안겼다.

부풀고 부푼 마음이 꽃망울처럼 뻥 터진 황재열이 바니에게 좋아한다고 고백한 것. 이 고백은 황재열이 달라 보였던 바니에게 폭탄이 떨어진 거나 다름없는 상황.

더욱이 황재열이 예전부터 바니를 알고 있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놀라움은 배가 됐다. 작업에 몰두하고 있는 바니의 모습이 군 휴가를 나온 황재열의 뇌리에 고스란히 박제된 덕에 황재열은 다시 만난 바니를 단번에 알아보기까지 했다.

뿐만 아니라 황재열은 이미 바니를 향한 감정을 명확하고 선명하게 그리고 있었다.

바니가 태블릿을 망가뜨린 죄로 필기를 대신하고 있을 때, 우는 바니를 볼 때, 차지원이 바니의 손을 잡고 멀어질 때 등등 모든 순간 바니를 바라보는 황재열의 눈빛엔 호기심과 호감, 애정이 가득했다.

하지만 기습 고백을 던진 황재열이 술에 취해 바니의 어깨에 기대 잠들어 버려 그의 고백이 가져올 후폭풍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이동하(김민철 분)는 그토록 원했던 권보배(남규희 분)의 관심을 얻는데 성공했다. 그는 택시가 잡히지 않아 오디션에 가지 못하고 있는 권보배를 스쿠터에 태워 데려다줬고 권보배는 사례를 하겠다며 전화번호를 남기고 떠났다.

그동안 권보배는 이동하의 진득한 관심에도 철벽으로 대했던 만큼 두 사람의 관계에도 봄바람이 스며들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지켜보기만 해도 설레는 노정의와 이채민, 조준영의 캠퍼스 라이프는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시,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17억 2,500만 원 부과

[뉴스스텝] 제주시는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면허분) 10만 332건, 총 17억 2,500만 원을 부과·고지했다.등록면허세는 과세기준일 1월 1일 현재 각종 인·허가를 받아 면허를 보유한 자에게 부과되는 지방세로 종류별 제1종부터 제5종까지 구분해 세액을 적용·부과한다.납부 기한은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다. 납세자는 ARS, 위택스, 지로에서 조회·납부할 수 있으며, 은행·우체국의 현금자동지

“새해 첫 단정함을 선물합니다”

[뉴스스텝] 강진군 작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오정숙, 민간위원장 정항채)가 새해를 맞아 지난 9일 공공미용실 ‘작천살롱’ 4회차 운영을 완료하며, 지역 어르신들의 생활 편의를 한층 강화했다.이번 4회차는 이동이 불편해 그동안 이용이 어려웠던 어르신들의 접근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추진됐다. 실제로 면사무소까지 이동이 쉽지 않아 그동안 이용에 어려움을 겪던 어르신들을 위해 택시를 통한 이동서비

양평군, '건강 씽씽 경로당' 운영으로 어르신 농한기 활력 제공

[뉴스스텝] 양평군은 지난 5일부터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년 생활을 지원하고, 농한기 신체 활동량 감소로 인한 건강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건강 씽씽 경로당’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통합적인 건강증진 활동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건강 씽씽 경로당’은 보건소가 경로당을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건강 서비스로, 어르신들의 건강관리 접근성을 높이고 실질적인 건강관리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