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로(415), 오늘(1일) 김민석X남규리 주연 '피타는 연애' 두 번째 OST '너에게 관한건데'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1 18:06:37
  • -
  • +
  • 인쇄
▲ [사진 = SLL 제공]

[뉴스스텝] 남성 보컬 듀오 사이로(415)가 드라마 '피타는 연애' 가창자로 합류한다.

사이로(415)가 가창에 참여한 드라마 '피타는 연애' 두 번째 OST '너에게 관한건데'가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너에게 관한건데'는 미디엄 팝 스타일의 곡으로, 첫눈에 반한 순수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한 노래다. 서툴고 어색한 자신의 마음을 담백하고 진솔하게 풀어냈고, 시간이 지날수록 사랑하는 사람에게 더 가까워지고 싶은 간절한 바람을 가사에 담았다.

특히 사이로(415)는 서정적인 보이스로 청춘의 열정과 설렘, 그리고 사랑의 감정을 노래하며, 듣는 이들의 연애 감정을 대변하고 깊은 공감을 끌어낼 전망이다. 또 "You make me feel so special, All of my heart, Only for you"라는 가사와 어우러지는 사이로(415)의 하모니가 시너지를 더할 예정이다.

가창을 맡은 사이로(415)는 조현승, 장인태로 이뤄진 싱어송라이터 그룹으로, 지난 2019년 싱글 '그때, 우리 사랑했을 때'로 정식 데뷔했다. 발라드, R&B, 어반 등 다양한 장르의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선보였으며,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우웅우웅2' 등 드라마 OST에도 참여하며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피타는 연애'는 군입대한 남한 월드 스타 로이드와 북한 여전사 백영옥이 벌이는 덜덜하고 달달한 남북공조 연애&통일 프로젝트다. 지난 6월부터 OTT 플랫폼 Rakutgen Viki에서 공개됐으며, 지난달 26일 일본 KNTV에서 방영을 시작했다.

한편 사이로(415)가 가창한 '피타는 연애' OST Part.2 '너에게 관한건데'는 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울시, 2026 서울드럼페스티벌의 주인공이 될 ‘드럼팬’ 모집

[뉴스스텝] 서울시는 오는 5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되는 ‘2026 서울드럼페스티벌’을 앞두고 축제의 주인공으로 활약할 ‘드럼팬(Drum Fan)’ 시민 참여자를 2월 1일까지 모집한다. 올해 축제는 단순 관람을 넘어 시민이 직접 기획하고 참여하는 ‘시민 주도형’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드럼팬(Drum Fan)’은 서울드럼페스티벌의 자원활동 시민을 통칭하는 명칭으로 ‘서울행진26’,

진주시, 전시·문화·학습이 함께하는 2026년 평생학습 운영

[뉴스스텝] ‘평생학습 도시’ 진주시가 문화와 예술, 학습이 어우러진 특색있는 콘텐츠와 다양한 프로그램의 운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2026년에도 평생학습관을 중심으로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맞춤형 교육과정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진주시는 올해 너우니갤러리 운영 문화가 있는 날 추진 계절학기 교육과정 등을 내실 있게 운영해 시민들의 학습 접근성을 높이고, 다양한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

진주시 너우니갤러리, 노주현 작가 초대전 개최

[뉴스스텝] 진주시 평생학습관의 ‘너우니갤러리’는 지난 12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수채화가 노주현 작가의 초대 개인전을 개최한다.이번 전시는 ‘머묾은 침체이며 죽음에 가깝다’는 작가의 인식에서 출발해 긴장과 치열함 속에서 마주한 내면의 풍경을 담아낸다. 작품은 '겨울이야기'와 '무제' 연작을 중심으로 한 20여 점이 전시돼 수채화의 진수를 선보인다. 노 작가는 그동안 수채화 특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