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청주시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여기여기 모여라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8 18:10:13
  • -
  • +
  • 인쇄
참여자 모집 홍보를 위한 라이브 특별전 기획
▲ 2024년도 청주시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여기여기 모여라

[뉴스스텝] 청주시는 18일 ‘청주몰 라이브 특별전’을 추진했다.

이번 라이브 특별전은 2024년도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지원사업의 참여 기회를 널리 홍보하고자 기획됐다.

방송 참여 업체는 2023년도 사업 참여 업체 중 조회수, 판매량, 참여 적극성 등을 고려해 용감한형제, 옹기촌, 더맘 총 3개사를 선정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해 인기 상품인 통순살 족발, 갈낙전골, 라이미칩을 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었으며, 구매인증 고객 5명을 추첨해 5천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해 시청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시 관계자는 “본 사업이 소상공인의 새로운 판로 확대와 온라인 플랫폼 역량 강화의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다양한 지원 혜택이 가능한 본 사업에 소상공인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4월 말 2차 모집 공고를 통해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사업대상자를 추가로 선정할 예정이다.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사업 대상으로 선정되면 네이버 스토어 청주몰 입점, 상세페이지 제작, 상품 홍보, 라이브커머스 방송 2회 송출, 사후컨설팅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5월 이후부터 충북시청자미디어센터 내, 스튜디오 대관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도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양주시, 화도·수동·호평·평내 학부모와 미래교육 소통의 장 열어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23일 화도읍 소재 한 카페에서 화도·수동·평내·호평 지역 ‘중·고등 학부모 미래교육공동체 아카데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미래교육공동체 아카데미’는 권역별·학교급별로 학부모들이 한자리에 모여 교육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고 자녀 교육 경험을 나누는 등 실질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 네 번째로 열린 이번 아카데미에는 화도·수동·호평·평내 지역 15개 중·고등학교 학

남양주시 호평애향기동대, 호만천 마을가꾸기 행사 실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지난 19일 호만천 일대에서 호평애향기동대가 마을가꾸기 행사를 열고 수국 500주 식재와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마을가꾸기 공모사업에 선정돼 마련된 것으로, 주민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제공하고 호만천을 시민들의 휴식 공간으로 가꾸기 위해 추진됐다.행사에는 호평애향기동대 단원 40여 명이 참여해 호만천 주변에 수국을 식재하고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안정적인 교원정원 확보는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에 관한 문제”

[뉴스스텝] 임태희 경기도교육감이 23일 열린 ‘제4회 전국 교육정책 네트워크 교육정책 토론회’ 자리에서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를 위해서는 안정적인 교원정원 확보를 위한 노력과 탄력적이고 유연한 교원정원 제도가 이뤄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토론회는 경기도교육청, 충청북도교육청, 교육부, 교육정책 네트워크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교육개발원이 주관해 이뤄졌다.토론회에는 임태희 교육감을 비롯해 윤건영 충청북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