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대구광역시지사, ‘제44회 대구적십자 바자’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3 18:05:19
  • -
  • +
  • 인쇄
▲ 대한적십자사 대구광역시지사, ‘제44회 대구적십자 바자’개최

[뉴스스텝]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여성봉사특별자문위원회는 3일, 지사 별관에서 ‘제44회 대구적십자 바자’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바자는 복지사각지대의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기금 조성을 목적으로 대구적십자사 여성봉사특별자문위원회에서 마련한 행사이다.

바자를 주관한 대구적십자사 여성봉사특별자문위원회는 대구지역 여성리더들이 모여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을 후원하는 지역의 대표적인 여성 후원단체이다. 현재 이순삼 대구시장 부인이 위원회의 명예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장영애 위원장 등 30명이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날 바자에는 정채영 대한적십자사 본사 부회장, 강은희 대구시교육감, 대구적십자사의 박명수 회장, 대구적십자사 여성봉사특별자문위원회 이순삼 명예위원장을 비롯한 장영애 위원장, 대구시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해 바자 개최를 축하했다.

1981년 처음 시작되어, 44주년를 맞이한 이번 바자는 현장 바자와 더불어 구매 편의를 위한 온라인 바자도 함께 진행된다.

바자 물품은 지역 특산품인 청송사과, 김천 샤인머스캣, 군위자두빵, 경산대추슬라이스, 포항잡곡세트, 영광보리굴비, 용대리황태, 장류 및 젓갈류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대구한의대 화장품, 유기농 코인육수, 멸치세트 등 더욱 다양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현장바자에서는 악세사리, 의류 등의 잡화와 생필품이 시중대비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며, ▲젬마월드 후원 의류 ▲세이브타임 후원 유기농 세탁세제 ▲리조트스파밸리 후원 네이처파크 입장권 ▲삼화식품의 화장품 브랜드인 키키블룸 후원 화장품 ▲샤인메이커스 후원 주방세제 등 유명 브랜드 회사에서 후원한 물품이 현장바자에서 판매됐다. 또한 콜드브루 브랜드인 ▲핸디엄 후원의 무료커피부스도 함께 운영되어, 현장 바자를 한층 더 풍성하게 했다.

적십자 바자는 고품질의 지역 특산품, 가공품을 시중가보다 저렴히 구매할 수 있으며, 동시에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착한 소비이다.

바자 물품 주문 및 문의는 대구적십자사 바자 전용 홈페이지 및 전화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316회 함안군의회 제2차 정례회 개회

[뉴스스텝] 함안군의회는 지난 25일 제316회 제2차 정례회를 개회하고 21일간의 회기운영에 들어갔다.이번 제2차 정례회 주요 일정은 11월 26일 주요 사업장 현장방문, 11월 27일부터 12월 2일까지 각 위원회에서 조례안 13건(의원발의 2, 함안군수 제출 11)과 일반안건 13건, 2026년도 정기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2025년도 제2회 추가경정 예산안 등을 심의한 후 12월 3일 제2차 본회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제1차 의회운영위원회 개회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의회운영위원회는 11월 25일 제263회 제2차 정례회 제1차 회의를 열고, 아산시 결산검사위원 선임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포함한 위원회 소관 안건 3건을 심사했다.이날 회의에서는 아산시 결산검사위원 선임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명노봉 의원 대표발의) 아산시의회의원 공무국외출장 결과보고의 건 2025년도 제3회 일반 및 특별회계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안

제316회 함안군의회 제2차 정례회 문석주 의원 5분 자유발언

[뉴스스텝] 25일 함안군의회 제316회 제2차 정례회 제1차 본회의에서 문석주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우리 군 평생교육의 현실을 진단하고, 군민의 학습권 보장과 지역 경쟁력 강화를 위한 평생교육 체계 개선을 촉구했다.문석주 의원은 “평생교육은 선택이 아닌 국민의 기본 권리이자, 급변하는 시대에 지속적인 성장을 가능하게 하는 핵심 정책”이라고 강조하며, 현재 함안군은 평생교육원·종합사회복지관·여성센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