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일까?' 김소현X채종협, 열아홉 어깨동무 첫만남부터 스물아홉 소개팅 재회까지 10년 만의 재회! ‘우연’에서 ‘운명’ 될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8 18:15:21
  • -
  • +
  • 인쇄
▲ [사진제공 = tvN]

[뉴스스텝] tvN ‘우연일까?’ 김소현, 채종협이 우연인 듯 운명처럼 재회한다.

오는 22일(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우연일까?’(연출 송현욱, 극본 박그로,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아이오케이컴퍼니·베이스스토리, 원작 네이버웹툰 ‘우연일까?’(글 남지은, 그림 김인호)) 측은 8일, 첫사랑 기억을 소환할 이홍주(김소현 분)와 강후영(채종협 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열아홉에도, 스물아홉에도 우연처럼 찾아온 만남이 두 사람에게 어떤 변화를 불러올지 궁금해진다.

‘우연일까?’는 찌질하고 서툴렀던 첫사랑을 10년 만에 ‘우연’히 만나 ‘운명’처럼 얽히며 다시 사랑에 빠지는 첫사랑 기억 소환 로맨스다.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열아홉 소년 소녀가 스물아홉 청춘 남녀로 재회해 무수한 우연 속 자신의 운명을 찾아가는 과정이 설레면서도 유쾌하게 그려진다.

‘뷰티 인사이드’ ‘또 오해영’ 등을 통해 감각적이고 디테일한 연출을 선보인 ‘로코 대가’ 송현욱 감독과 신예 박그로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더한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컷은 첫사랑이 시작된 열아홉부터 다시 만난 스물아홉까지의 타임라인이 담겨있다. 먼저 이홍주와 강후영의 교문 앞 첫만남이 눈길을 끈다. 강후영의 팔을 천연덕스럽게 어깨에 두르고 미소 짓는 이홍주, 떨떠름한 강후영의 대비가 흥미롭다.

수려한 외모와 명석한 두뇌를 가진 강후영은 어디에 있든 사람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지만 무미건조하고 시니컬한 인물. 이와 달리 이홍주의 열아홉은 저돌적이고 엉뚱했다.

이처럼 열아홉의 이홍주, 강후영은 달라도 너무 달랐다. 남자화장실 앞에서 강후영에게 러브레터를 건네는 이홍주의 당찬 눈빛은 두 사람의 열아홉 첫사랑을 궁금하게 한다.

10년 만에 소개팅 자리에서 재회한 이홍주, 강후영의 모습도 포착됐다. 예상치 못한 인물의 등장에 당황한 강후영과 달리 이홍주 표정엔 변화가 없어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진 사진 속 강후영의 어깨를 잡은 이홍주의 반짝이는 눈빛은 그에게 직진하던 학창 시절을 떠오르게 한다.

고3 학창 시절 첫사랑에 빠졌다가 혹독한 이별 후유증으로 ‘사랑 회의자’가 된 이홍주는 자신의 찌질했던 시절을 목격한 강후영과 10년 만에 다시 만나며 변화를 맞는다고.

강후영 역시 10년 만에 돌아온 한국에서 잊고 지낸 첫사랑의 기억을 해동시키며 거센 감정의 파고를 마주한다. 과연 두 사람의 열아홉에는 무슨 일들이 숨겨져 있을지, 이들 재회가 어떤 설레는 변화를 가져올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첫사랑 기억을 소환할 김소현, 채종협의 케미스트리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소현은 “채종협 배우가 웃음이 많아서 현장이 늘 밝은 분위기였다. 채종협 배우와 호흡을 맞춰가며 즐겁게 촬영했다”라고 밝혀 기대감을 더했다.

채종협은 “‘홍주’를 김소현 배우가 맡아주신 덕분에 캐릭터가 더욱 사랑스럽고 매력적으로 그려진 것 같다. 홍주와 함께하는 매 장면이 즐겁고 재미있었다. 때로는 의지하기도 했다”라며 남다른 시너지를 기대케 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우연일까?’는 오는 22일(월) 저녁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포시, 한강2콤팩트시티 조성사업 순항…주도적 조성 ‘박차’

[뉴스스텝] 김포한강신도시의 완성을 이끌 김포한강2 공공주택지구 조성사업이 순항중이다.‘스마트 자족도시’를 목표로 도시자족능력 함양, 광역교통 확보, 특화성장 등 질적 성장이 기대되는 김포한강2콤팩트시티 사업은 김포시 양촌읍·장기동·마산동·운양동 일원 7,300천㎡를 개발해 총 51,540세대를 공급하는 대규모 공공주택지구 조성사업이다. ‘역세권 콤팩트시티’ 개념을 적용해 지구 내 전철역 주변을 중심으로

정재욱 도의원, 파크골프 건전한 확산 위해 도가 나서야

[뉴스스텝] 경상남도의회 정재욱(국민의힘, 진주1) 의원이 최근 경남 파크골프 이용 인구가 급격히 늘어남에 따라, 도 차원의 진흥·지원 기준 마련을 위한 '경상남도 파크골프 진흥 및 지원 조례' 제정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파크골프는 비교적 간편한 장비와 규칙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 최근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특히 경남은 전국에서도 파크골프 수

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로 사는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추진

[뉴스스텝] 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3일 관내 홀로 사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생신상 차려드리기’ 사업을 추진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생신을 맞은 어르신 가정을 직접 방문해 위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미역국과 반찬, 과일 등으로 생신상을 차려드리고, 생신 선물과 함께 안부를 살폈다.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지속 가능한 돌봄을 실천하기 위해 매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