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맛집 홍보맨이 되어 주세요… 25일까지‘먹보왕 이벤트’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8 18:15:14
  • -
  • +
  • 인쇄
음식점 방문 후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 선보여
▲ 먹보왕 이벤트 포스터

[뉴스스텝] 경주시가 전 국민 소비자 참여 이벤트로 지역 음식점 홍보에 나선다.

시는 한국외식업중앙회 경주시지부와 함께 오는 25일까지 지역 음식점 방문 후 SNS 채널(인스타그램) 인증 행사인 ‘경주 먹보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선정된 먹보 149명에게는 3만 원권 경주페이(충전식 카드형)를, 우수 리뷰자로 선정된 먹보왕 1명에게는 경주페이에닌텐도 스위치를 추가 지급한다.

참여자는 경주지역 음식점을 찾는 관광객, 방문객 누구나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경주시 공식채널 인스타그램에 접속해 팔로우와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눌러야 한다.

이어 경주지역 음식점을 방문해 식사 후 음식사진과 영수증을 사진 촬영해야 한다.

이후 본인 인스타그램에 음식사진 및 필수 해시태크 3종 리뷰를 등록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네이버 폼 작성하면 참여 인증이 완료된다.

시는 오는 30일 당첨자 발표 후 이벤트 참여자 주소지로 선물을 배송할 예정이다.

단 비공개 개정, 참여 방법 부분 누락 등의 경우에는 당첨이 취소될 수 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이번 이벤트로 지역 내 소비와 함께 지역상품권 지급을 통한 재소비를 유도해 지역 음식점 홍보뿐만 아니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되리라 기대한다”라며 “추석을 맞이해 지역에서는 다양한 행사와 축제들이 많이 펼쳐지니 경주 방방곡곡 맛집을 찾아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행복하고 좋은 추억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파주시 미군공여지 종합개발·전략추진 특별위원회 출범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백현종)은 22일 ‘파주시 미군공여지 종합개발·전략추진 특별위원회’를 출범하고 특별위원장에 고준호(파주1) 의원을 임명했다.이날 경기 파주시 보훈회관에서 열린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파주시 미군공여지 종합개발·전략추진 특별위원회’ 출범식에는 백현종 대표의원과 고준호 특별위원장을 비롯해 국민의힘 소속 도의원들이 다수 참석했다.‘경기도의회 국민의힘 파주시 미군공여지 종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새만금에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하면 모든 행정절차 원점 회귀…반도체 산업 망가지면 우리의 미래 없어”

[뉴스스텝] “이미 진행된 반도체 국가산단 계획을 백지화하기는 어려우며 새만금 매립지에 반도체 국가산단을 추진한다고 하더라도 모든 행정절차가 원점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우리 수출의 20% 이상을 차지하는 반도체 산업이 망가지고, 그러면 우리의 미래는 없다.”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22일 오전 처인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중앙동·동부동 권역별 소통간담회에서 용인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을 우려하는 주민들에게 이같이

진안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 신규 선정자 교육 실시

[뉴스스텝] 진안군은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 지원사업’ 국비 대상자로 최종 선정된 청년 농업인 14명을 대상으로 신규 선정자 교육을 실시했다.앞서 진안군은 2025년 11월 5일부터 12월 11일까지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사업 1차 대상자를 모집하고, 서류평가와 면접 평가를 거쳐 미래 농업을 이끌 청년 농업인을 선발했다.이번 교육은 신규 선정자의 안정적인 영농 정착을 지원하고, 영농정착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