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와 순정남' 차화연·박상원·이일화·정재순·임예진·이두일·윤유선·김혜선·박근형, 명품 배우 군단 총출동! 얽히고설킨 가족 간의 우당탕탕 파란만장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5 18:15:04
  • -
  • +
  • 인쇄
▲ [사진 제공: 후너스엔터테인먼트(차화연), 박앤남공연제작소(박상원), 유엠아이엔터테인먼트(이일화), 심스토리(임예진), 김제원 작가(윤유선), 개인(김혜선), KBS(정재순, 이두일, 박근형)]

[뉴스스텝] ‘미녀와 순정남’에 활력을 불어넣을 명품 배우들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오는 3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래몽래인)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와 그녀를 사랑하고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의 산전수전 공중전 인생역전을 그린 파란만장한 로맨스 성장드라마다.

이 작품은 앞서 배우 임수향과 지현우의 주연 라인업이 공개된 가운데 오늘(5일) 배우 차화연을 비롯해 박상원, 이일화, 정재순, 임예진, 이두일, 윤유선, 김혜선, 그리고 특별출연 박근형까지 탄탄한 베테랑 연기파 군단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차화연은 박도라(임수향 분)의 엄마 백미자 역을 맡았다. 백미자는 가족밖에 모르던 남편이 어느 날 갑자기 뺑소니 사고를 당해 세상을 떠나자 지옥 같은 삶을 살게 된다. 그러나 하루아침에 스타가 된 딸 도라 덕분에 인생역전에 성공한다.

돈의 맛을 알게 된 백미자가 향후 딸 도라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그녀의 활약에 관심이 모아진다.

박상원은 APP그룹 회장 공진택 역을, 이일화는 공진택(박상원 분)의 아내이자 김선영(윤유선 분)의 여고 동창 장수연 역을 맡았다. 공진택은 깔끔하고 합리적인 성격으로 회사에선 카리스마 있지만 집에서는 다정한 남편이자 딸 바보 아빠다.

장수연은 미국 유학 중 한국으로 돌아와 부모님의 주선으로 진택을 만나 평화로운 가정을 이루고 있지만 남모를 비밀을 간직한 인물이다. 두 사람은 딸 공마리에 의해 우여곡절을 겪게 되는데. 박상원과 이일화의 연기 호흡이 기대된다.

정재순은 진택의 고모 공대숙 역으로 분한다. 공대숙은 공씨 집안에 하나 남은 어른으로서 집안의 미래에 대해 걱정이 많다. 결국 미국에서 살다가 한국으로 돌아온 공대숙은 조카인 진택 가정에 새로운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임예진은 고필승(지현우 분)의 할머니이자 김선영의 시어머니 소금자 역을 맡아 시월드의 본때를 보여준다. 이두일과 윤유선은 각각 필승의 아빠 고현철 역과 엄마 김선영 역으로 변신한다. 고현철은 필승에게 좋은 아빠이지만 회사를 그만두고 하는 사업마다 실패해 아내의 속을 뒤집어 놓는다.

김선영은 억척스러우면서도 밝고 사랑스러운 인물로 아들 필승에게 자나깨나 여자조심할 것을 당부한다. 윤유선과 아슬아슬한 고부갈등을 선보일 임예진과 현실 부부를 그려갈 이두일, 윤유선의 시너지가 주목된다.

반면 김혜선은 공진택 아빠의 숨겨진 여자이자 공진단의 엄마 홍애교 역을 맡았다. 공 회장댁의 안채로 들어와 식구들에게 미운털 박힌 홍애교는 아들 진단을 APP그룹 회장으로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아들을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홍애교 캐릭터를 소화할 김혜선의 연기 또한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박근형은 필승의 외할아버지이자 선영의 아빠 김준섭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김준섭은 아내가 일찍 세상을 떠나 선영을 홀로 키웠고, 교장 선생님을 끝으로 은퇴 후 선영의 집에서 살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평화롭던 삶에 큰 파문이 생긴다. 특별출연하는 박근형은 세 가족의 이야기를 한층 더 풍요롭게 채울 전망이다.

‘미녀와 순정남’은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하나뿐인 내편’ 이후 김사경 작가와 홍석구 감독이 두 번째로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각양각색 매력과 사연을 지닌 세 가족의 파란만장한 인생사를 만날 수 있는 ‘미녀와 순정남’은 ‘효심이네 각자도생’ 후속으로 오는 3월 첫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함양군, 시니어친화형 국민체육센터 공모 선정, 국도비 47.5억 확보

[뉴스스텝] 함양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한 ‘2026년 생활체육시설 확충 지원사업’ 공모에 ‘함양 시니어친화형 국민체육센터 건립 사업’이 최종 선정돼 국·도비 47억 5,000만 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함양 시니어친화형 국민체육센터는 함양읍 신관리 문화·복지 도시기반시설 부지에 조성되며, 총사업비 90억 원(국비 40억 원, 도비 7억 5,000만 원, 군비 42억 5,000만 원)이 투입된다. 지상 2

케이메디허브 디지털치료제 식약처 허가 획득 지원

[뉴스스텝] 케이메디허브가 개발을 지원한 ㈜비욘드메디슨의 ‘클릭리스’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2등급 디지털의료기기 품목 허가를 획득했다.비욘드메디슨(대표 김대현)은 턱관절장애 디지털치료제 ‘클릭리스(Clickless)’의 2등급 디지털의료기기 품목 허가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재단은 ‘디지털헬스케어 의료기기 실증지원사업’을 통해 클릭리스 개발을 지원했다. 비욘드메디슨은 재단의 지원

과천시 정보과학도서관 어린이정보센터, 새롭게 단장하고 문 열어

[뉴스스텝] 과천시 정보과학도서관은 약 4개월간 진행한 어린이정보센터 환경개선 공사를 마치고, 지난 30일 재개관을 축하하는 개관식을 가졌다. 새롭게 문을 연 어린이정보센터는 책 읽기와 놀이, 휴식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어린이 중심 공간으로 조성됐다. 특히, 어린이들이 스스로 머물며 책을 탐색하고 읽을 수 있도록 동선을 배치하는 데에 주력했다. 이날 개관식에는 지역 주민과 함께 도서관 인근 갈현어린이집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