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즈 vs 악귀즈 무한 대결 임박! 악귀 소환버스터 메인 포스터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7 18:10:02
  • -
  • +
  • 인쇄
▲ [사진=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뉴스스텝]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가 메인 포스터 2종 공개로 카운터즈와 악귀즈의 무한 대결 임박을 알렸다.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 후속으로 오는 7월 29일(토)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연출 유선동/극본 김새봄/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베티앤크리에이터스)(이하. ‘경이로운 소문2’)는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이다.

누적 조회수 1.6억 뷰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경이로운 소문’ 시리즈는 악귀 사냥꾼이라는 전무후무한 컨셉을 기반으로 다이내믹한 액션을 기반으로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기며 OCN 역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 믿고 보는 히트 IP로 우뚝 섰다.

이 가운데 ‘경이로운 소문2’ 측은 ‘카운터즈’ 조병규(소문 역), 유준상(가모탁 역), 김세정(도하나 역), 염혜란(추매옥 역), 안석환(최장물 역), 유인수(나적봉 역)와 ‘악귀즈’ 강기영(필광 역), 김히어라(겔리 역), 김현욱(웡 역)의 맞대결 초읽기를 담은 메인 포스터 2종을 전격 공개했다.

특히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새로운 신입 카운터 유인수의 투입과 안석환의 현장 복귀로 더 강해진 카운터즈가 가공할 파괴력의 악귀즈를 막아서고 있어 ‘경이로운 소문’ 시리즈 특유의 박진감 넘치고 통쾌한 무드를 물씬 풍긴다.

또한 염력, 괴력 등 각자의 능력으로 팽팽히 맞서고 있는 카운터즈와 악귀즈의 대립은 한층 버라이어티하고 경쾌해진 ‘경이로운 소문2’의 캐릭터 플레이를 기대하게 만든다.

비장한 표정의 조병규는 융의 땅을 부르고 있고, 최강 괴력자 유준상은 악귀즈를 초토화할 파워 핵주먹을 앞세워 강인하고 파이팅 넘치는 포스를 발산하고 있다.

김세정은 더욱 민첩하고 강해진 포스를 풍기고, 염혜란은 두 주먹을 불끈 쥔 채 악귀즈를 향해 강렬한 눈빛을 보내고 있으며, 현장 복귀를 선언한 안석환은 녹슬지 않은 전투력을 예고한다.

여기에 유인수는 남다른 점프력을 과시하며 어리바리한 매력에 숨겨진 가공할 능력을 예고한다.

반면 비릿하고 비열한 표정이 압권인 강기영은 의문의 능력을 자유자재로 쓰는 듯한 공격 자세를 취하고 있는데 그 또한 조병규와 같은 염력 능력자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송곳처럼 날카롭고 사악한 미소를 띤 김히어라는 시즌1 옥자연(백향희 역)을 능가하는 살벌한 포스로 시선을 강탈한다. 이에 시즌1의 김세정과 악귀 옥자연의 엘리베이터 액션을 잇는 또 하나의 명액션이 탄생할지 기대감을 폭등시킨다.

뿐만 아니라 “이 세상 악귀놈들, 다 쓸어버리자고!”, “약해 빠진 놈들, 한순간에 끝내주마!’라는 상반된 카피는 물론 하늘로 솟아오르는 카운터즈의 오로라 빛 융의 땅과 땅으로 내리꽂는 악귀즈의 붉은 빛 융의 땅이 대비를 이뤄 시즌1 못지않은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를 기대하게 한다.

시즌2로 카운터즈의 악귀 재소환을 시작한 ‘경이로운 소문2’가 어떤 사이다 참교육을 그려낼지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킨다.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는 7월 29일(토)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