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윤가이, 'SNL 코리아' 시즌4 합류…제작진 만장일치로 뉴 크루 발탁! 15일 첫방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09 18:11:10
  • -
  • +
  • 인쇄
▲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배우 윤가이가 'SNL 코리아' 시즌4 합류로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7일 위엔터테인먼트는 "윤가이가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4의 뉴 크루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시즌 최초로 여름에 공개되는 'SNL 코리아' 시즌4는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시원한 웃음으로 토요일 밤을 책임질 코미디 쇼다.

앞서 공개된 신입 크루 오디션 영상이 'SNL 코리아'를 기다려온 많은 이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윤가이는 Z세대부터 현장을 포복절도하게 한 코미디 캐릭터까지 섭렵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윤가이는 기존 크루들을 능가하는 신선한 캐릭터와 디테일한 매력을 살린 연기로 수많은 경쟁자를 제치고 뉴 크루로 발탁됐다. 특히 윤가이가 보여준 활약은 멈출 수 없는 웃음과 열기를 선사하며 제작진의 만장일치 선택을 불러왔다는 후문이다.

역대급 치열한 경쟁을 뚫고 'SNL 코리아'의 높은 문턱을 넘은 유일한 참가자라는 점도 윤가이를 향한 남다른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윤가이는 소속사를 통해 "늘 동경해 왔던 무대의 최종 크루로 선발되어 영광이다.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함께 올여름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수 있다는 사실이 감사하고 설렌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앞으로 보여줄 모습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지난 2018년 영화 '선희와 슬기'로 데뷔한 윤가이는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다채롭게 오가며 탄탄하게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닥터 차정숙'에서는 짧지만 강력한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을 만났으며,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과 '악귀'에서도 신스틸러로 활약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재능과 매력은 물론 주체 불가한 에너지를 겸비한 윤가이가 'SNL 코리아'를 통해 새롭게 터트릴 포텐셜에 수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윤가이의 합류로 한층 신선하고 과감하게 돌아온 'SNL 코리아' 시즌4는 오는 15일 토요일, 저녁 8시 첫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무안군, 2025년 말 인구 95,592명 기록

[뉴스스텝] 무안군은 2025년 12월 말 기준 인구가 95,592명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이는 전년 대비 2,905명(3.14%)이 증가한 수치며 해당 수치는 전국 군 단위 지자체 가운데 인구증가율 8위, 농어촌기본소득 시범사업을 시행하지 않은 군 중에서는 3위를 기록했다. 전국 226개 기초자치단체 기준으로는 인구증가율 15위 수준이다.현재 농어촌기본소득 시범사업에 선정된 군은 전국 10곳으로, 무안군

전주시의회-전주덕진경찰서, 치안 강화 및 협력체계 논의

[뉴스스텝] 전주시의회는 14일 의장실에서 전주 덕진경찰서와 간담회를 갖고 지역 치안 강화를 위한 협력을 다짐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남관우 의장과 김원주 운영위원장, 최용철 행정위원장, 조영일 서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내 범죄 예방 및 생활 치안 강화, 시민 안전 확보를 위한 정보 공유, 취약 지역에 대한 선제적 대응, 의회와 경찰 간 협력 체계 구축 등을 논의했다. 조영일 서장은 “의회와

케이메디허브 공동연구기업 2개사 'CES 2026' 혁신상 수상

[뉴스스텝] 케이메디허브)와 공동연구를 수행하는 ㈜엑소시스템즈와 파미티㈜가 ‘CES 2026’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엑소시스템즈(대표 이후만)는 AI 부문에서 ‘엑소리햅(exoRehab)’으로 혁신상을 받았다. 엑소리햅은 웨어러블 센서와 AI 분석기술을 활용, 근골격계 움직임과 근육의 사용 데이터를 정밀하게 측정·분석하는 디지털 재활 솔루션으로 개인 맞춤형 재활운동과 원격 모니터링 서비스를 갖췄다. 엑소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