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배우 이준호, 이보다 더 완벽할 수 없다! 마성의 본부장에게 제대로 빠졌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09 18:11:11
  • -
  • +
  • 인쇄
▲ [사진 제공: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영상 캡처]

[뉴스스텝] 배우 이준호가 이보다 더 완벽할 수 없는 로맨틱 코미디 연기의 극치를 보여주고 있다.

8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 제작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7회에서는 연애 초보이자 킹호텔 본부장 구원(이준호 분)이 연애는 물론 경영에서도 한층 성장한 모습이 그려졌다.

브레이크를 모르는 구원의 직진은 시간이 지난 후에도 불현듯 시청자들의 머릿속에 파고들었다.

‘킹더랜드’ 속 구원은 파티 내내 천사랑(임윤아 분)의 안색이 좋지 못했던 이유가 자신과 퍼스트로얄 호텔의 막내딸 사이를 질투했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고 내심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애정이 가득 담긴 눈빛으로 자신의 감정을 확인시켜준 구원은 데이트 약속 뿐만 아니라 손까지 잡는 등 거침없는 애정 표현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완전히 함락시켰다.

또한 구원은 힘이 있어야 직원들을 지킬 수 있다는 비서 노상식(안세하 분)의 조언과 매사 진심을 다하는 천사랑의 태도를 본받아 본부장으로서의 소임을 다하기로 다짐했다. 자존심을 굽히고 아랍 왕자 사미르(아누팜 분)과의 계약을 성공시키며 자신의 입지를 다진 것.

우연을 가장해 천사랑의 앞에 나타난 구원은 “왜 항상 내 생각은 안 해?”라며 속내를 스스럼없이 털어놓았다. 함께 호흡을 맞춰 테이블을 세팅하는 동안 눈길은 천사랑을 떠나지 않아 심장을 간질거리게 했다.

천사랑의 도움을 받아 미소를 짓는 방법까지 터득, “내 진심은 통하고 있어?” 라며 한층 더 솔직해진 태도로 일과 사랑을 동시에 잡는 쾌거를 얻었다. 구원의 각성은 이를 지켜보는 사람들에게는 설렘을, 천사랑에게는 떨림을, 경쟁자 구화란(김선영 분)에게는 긴장감을 선사했다.

하지만 그런 구원에게도 위기는 찾아왔다. 어렵게 계약을 따낸 사미르 왕자가 천사랑에게 관심을 보였기 때문.

참다 못한 구원은 방어 태세를 갖추고 기싸움을 벌이며 좋아하는 사람을 지키려 고군분투해 웃음을 자아냈다. 여기에는 ‘로맨틱 킹’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이준호의 세밀한 연기가 더해져 몰입감을 고조시켰다.

이처럼 이준호는 ‘킹더랜드’에서 사랑에 빠지고 썸을 타는 구원 캐릭터의 설렘과 행복을 고스란히 전해 연애 욕구를 자극 중이다. 특히 숨기려 해도 숨겨지지 않아 흘러나온 감정의 흔적들을 머리부터 발끝까지 곳곳에 담아내 모든 이들의 심박수를 증가시키고 있다.

또한 이준호는 쉽지 않은 거래임에도 불구하고 끈기를 발휘해 이를 성사시키는 구원 캐릭터의 승부사 기질을 표현하며 본격적인 상속 전쟁에 불을 붙였다. 구원이 서서히 자신의 존재를 드러낼수록 이야기도 더욱 흥미진진해지는 가운데 완벽한 썸남이자 킹그룹 직원들의 ‘구원’이 되어줄 이준호의 열연이 기대되고 있다.

설렘부터 긴장감까지 수없이 변화하는 캐릭터의 감정에 깊이를 더하는 이준호의 활약은 오늘(9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8회에서 계속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김혜경 여사, 재일 한국계 예술인 간담회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과 일본을 방문 중인 김혜경 여사는 13일 일본 나라현에서 재일 한국계 예술인들과 간담회를 갖고, 문화와 예술을 매개로 한 한일 간 교류의 의미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이번 간담회는 일본에서 태어나 자라며 각자의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계 예술인들을 격려하고, 양국을 잇는 문화 교류의 가능성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김 여사는 예술인들을 위해 전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