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비안, 웹툰 흥행작 ‘악녀로 살라신다’ OST로 감동 이어간다! ‘그댄 나의 빛이죠’ 오늘(7일)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7 18:15:07
  • -
  • +
  • 인쇄
▲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뉴스스텝] 가수 비비안(BBAHN)이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로 작품의 감동을 이어간다.

오늘(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비비안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그댄 나의 빛이죠’가 발매된다.

‘그댄 나의 빛이죠’는 타이틀에서도 엿볼 수 있듯 넓고도 깊은 사랑에 대한 진심이 따뜻하게 그려진 곡이다. ‘그댄 나의 빛이죠 그댄 내 사랑이죠 늘 받기만 한 못난 나에요/그대의 온기로 가득 채워진 내 삶은 따스하게 더 빛나죠’와 같이 달콤하고 감성 어린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번 OST는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지민(JAK), 건치의 협업으로 탄생했으며, 그간 다채로운 앨범과 OST를 통해 보여준 환상적인 시너지를 다시 한번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비비안은 ‘감성 뮤지션’에 걸맞은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선으로 감동적인 멜로디와 조화를 이루며 몰입도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지난 2013년 싱글 ‘사랑합니다 좋아합니다 운명입니다’를 발표하며 데뷔한 비비안은 지난달 발표된 싱글 ‘너랑 속삭여볼래’ 등 자신의 앨범 및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 참여를 통해 활발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는 어느 날 갑자기 소설 속 세계로 빙의한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 김다정과 그의 앞에 나타난 의외의 인물들의 이야기.

한편 비비안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그댄 나의 빛이죠’는 오늘(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문경시보건소, 2026년 통합건강증진사업 주민요구도 조사

[뉴스스텝] 문경시보건소(소장 박애주)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17일부터 12월 5일까지 약 3주간 ‘통합건강증진사업 주민요구도 조사’를 한다. 이번 조사는 2026년도 통합건강증진사업의 우선순위와 핵심 성과지표 선정 등 주민들의 건강 수요와 지역사회 특성을 반영한 보건정책 추진을 위해 마련됐으며, 설문 내용은 △통합건강증진사업 인식도 △서비스 만족도 △사업대상 우선순위 △건강증진사업 선호도 등 총 12개 문

옥천군의회, 의원연구단체 운영 심의위원회 개최

[뉴스스텝] 옥천군의회는 지난 11월 14일 의원 간담회실에서 2025년 옥천군의회 의원연구단체 운영 심의위원회(위원장 조규룡)를 개최하고 2건의 의원연구단체의 연구 활동 결과보고서를 심의ㆍ의결했다고 밝혔다. 위원회 회의는 조규룡 부의장이 당연직 위원장으로서 주재했으며, 김경숙(행정운영위원장)ㆍ송윤섭(산업경제위원장) 의원과 위촉직 민간위원 3명이 참석했다.이번 심의는 '옥천군의회 의원연구단체 구성

의정부시 신곡2동 지사협, '온정으로 가득한 따블로 김장 나눔' 행사 성료

[뉴스스텝] 의정부시 신곡2동주민센터는 11월 12일 신곡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저소득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온정 따블로 김장 나누기’ 특화사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김장비 부담을 덜고 이웃의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마련됐다. 협의체 위원들은 저소득 독거노인 190가구에 김장김치 10kg을 직접 전달하며 안부를 살폈다.이윤분 위원장은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겨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