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퀸' TOP7, 오늘(7일) 대망의 결승전…생방송서 최후의 1人 가린다! 치열한 접전 예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7 18:15:08
  • -
  • +
  • 인쇄
▲ [사진 = TV CHOSUN 제공]

[뉴스스텝] 마침내 국민이 선택한 제1대 '쇼퀸'이 탄생한다.

7일 TV CHOSUN '당신이 꿈꾸던 무대 - 쇼퀸' (이하 '쇼퀸')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선 '쇼퀸' TOP7 채은선, 임소연, 김민지, 박규연, 카사스 마리앤에이, 김하나, 오보람이 펼치는 대망의 결승전 무대가 공개된다.

'쇼퀸'의 우승자는 생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심사위원 점수와 온라인 응원 점수 이외에도 실시간 문자 투표가 더해져 한 편의 드라마같은 결승전이 될 전망이다. 특히 실시간 문자 투표로 얻는 수익금은 전액 기부된다.

결승 미션이 신곡 대결로 결정된 만큼 참가자들은 자신의 이름을 내건 노래로 레전드 무대들을 선사한다. 먼저 탈락의 문턱에서 기적적으로 살아남은 부활의 아이콘 오보람과 만능 올라운더 박규연은 애절한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한다.

보컬의 정석 카사스 마리앤에이는 '비욘세'로 변신을 예고했고, '쇼퀸'의 무패 신화 채은선 역시 레전드 심사위원들의 흥을 돋우며 화끈한 무대로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낸다.

이밖에도 앞선 4라운드에서 역대 최고 심사위원 점수를 받은 김민지, 서울대 국악 여신 임소연, 유니크한 보컬리스트 김하나까지 참가자들은 제1대 '쇼퀸'을 차지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더 치열한 접전을 이어갈 예정이다.

역대급 무대들의 향연 속 과연 어떤 참가자가 심사위원단의 극찬을 끌어내고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최종 1위에 이름을 올릴 수 있을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한편, 가수의 꿈을 가진 여자들을 위한 꿈의 무대 '쇼퀸'의 마지막 방송은 7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2023 쇼퀸 TOP7' 전국 투어 콘서트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예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북도 식품! 위생과 문화 입고’APEC 정상회의 성공개최 앞장선다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케이(K)-하이진(Hygiene) 프로젝트’의 첫 단계로 2025년 APEC 정상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APEC 2025 특별판(Edition) 위생복’디자인 개발을 완료했다.‘케이(K)-하이진(Hygiene) 프로젝트’는 APEC 정상회의를 계기로, 도내 음식점의 위생 서비스 수준을 향상하고, 나아가 대한민국 위생문화의 세계화를 선도하기 위해 추진된 사업이다.이번에 개발한 위생

김해문화의전당, 소극장 뮤지컬 창·제작 허브 도약 본격화

[뉴스스텝] (재)김해문화관광재단 김해문화의전당이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관의 2025년 문예회관 특성화 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국비 1억 2천만 원을 확보했다고 했다.전당은 이를 기반으로 총 2억 2천 5백만 원 규모의 예산을 투입해 올해 11월까지 창·제작 뮤지컬 1편과 낭독 뮤지컬 쇼케이스 5편을 선보인다. 올해 쇼케이스 작품 중 1편을 선발해 다음 연도 소극장 뮤지컬로 제작

괴산군, 추산 폐교 활용 위한 정책자문단 회의 개최

[뉴스스텝] 충북 괴산군이 장기간 방치된 폐교를 지역 발전의 새로운 거점으로 탈바꿈시키기 위한 본격 논의에 나섰다.군은 지난 8일 오후 몽도래 스타트업 파크에서 ‘미래전략 정책자문단 회의’를 개최한 데 이어, 불정면에 위치한 추산 폐교 현장을 방문해 현장 여건을 점검하고 주민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이번 회의는 폐교 8년 차에 접어든 추산 폐교의 활용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문가, 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