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보육교직원 힐링 시네마’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10 18:11:36
  • -
  • +
  • 인쇄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힐링 영화 관람 통한 재충전으로 행복한 보육환경 조성 노력
▲ 청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보육교직원 힐링 시네마’개최

[뉴스스텝] 청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지난 8일 CGV 청주성안길점에서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단체 영화 관람 행사 ‘힐링 시네마’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보육 현장에서 묵묵히 책임을 다하는 보육교직원의 사기를 진작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청주시 관내 보육교직원 100여 명은 영화 ‘3일의 휴가’를 관람했다.

권종애 센터장은 “양질의 보육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보육교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보육 교직원의 자긍심 고취 및 직무환경 개선 등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겠다” 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보육교직원이 일상에서 여유와 휴식의 시간을 가지며 재충전하는 기회가 됐기를 바란다”며, “청주시도 보육교직원과 아이들 모두 행복한 보육환경 조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청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올해 힐링 콘서트, 수상한 몸놀이, 힐링 목공, 힐링 플라워, 힐링 캔버스, 힐링 실놀이 등 다양한 주제로 보육교직원 힐링 프로그램을 추진했다.

오는 2024년에도 보다 많은 보육교직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힐링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부산동구가족센터, ‘2025년 가족음악회’ 성료

[뉴스스텝] 부산동구가족센터(센터장 변진해)는 지난 12일 ‘음악으로 전하는 사랑과 감사’를 주제로 ‘2025년 가족음악회’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동구의회 안종원 의장, 김미연 부의장, 부산광역시의회 강철호 의원 등 여러 내빈과 관계자 및 이용자를 포함하여 총 250여 명의 인원이 참석했다. 행사는 부산동구가족센터 다가ON 국적별 자조모임(베트남, 필리핀)의 축하공연으로 시작됐다. 이어 사업보고

행정안전부, 적극적으로 일하다 생긴 실수는 감사원 감사 부담 덜고 소송 지원도 확대한다

[뉴스스텝] 앞으로 적극행정을 추진한 지방정부 공무원이 적극행정위원회 의견대로 업무를 처리한 경우 자체감사뿐 아니라 감사원 감사까지 면책이 확대되고, 긴급한 상황에서 업무를 처리한 경우 재난·안전 업무 공무원의 책임 부담이 완화된다. 행정안전부는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지방공무원 적극행정 운영규정」 개정안이 국무회의를 통과했다고 12월 23일 밝혔다. 이번 개정은 새 정부 국정과제 및 ‘재난·안전 분야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 흑마법사 이준영-백마법사 장원영, 흑백마법사 ‘K-POP 골든 로드’ 연다! 스페셜 티저 공개!

[뉴스스텝] KBS2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 MC 이준영과 장원영의 남신, 여신 비주얼이 폭발하는 스페셜 티저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오는 30일(화)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2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은 이준영과 장원영의 진행으로, 약 200분동안 펼쳐진다.‘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은 지난 13일과 14일 이틀간 일본 내 최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