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학 제주특별자치도의회의장, 서이초 교사 추모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3 17:50:46
  • -
  • +
  • 인쇄
22일 오후 4시 도교육청 주차장 내 분향소 찾아 헌화
▲ 제주도의회

[뉴스스텝] 김경학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은 22일 오후 4시 제주도교육청 주차장에 마련된 서울 서초구 서이초등학교 저연차 담임교사의 분향소를 찾아 고인의 명복을 빌었다.

김경학 의장은 분향소에 마련된 방명록에 ‘다시는 안타까운 죽음이 일어나지 않도록 제주특별자치도의회는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고 적었다.

21일 마련된 분향소에는 이틀째 동료 교사들과 도민 등이 찾아 고인을 추모했다.

제주도교육청에 마련된 분향소 방명록에는 ‘선배 교사라는 말이 부끄러운 오늘입니다. 미안하고 노력하겠습니다. 더 이상 이런 아픔이 생기지 않길. 미안합니다’, ‘선생님 참된 세상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편히 쉬세요’ 등의 내용이 담겼다.

서이초 저연차 담임교사의 제주지역 분향소는 21~2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마련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주의 새로운 변화 이끌 ‘제10기 청년희망단’ 출발!

[뉴스스텝] 전주지역 청년들이 직접 참여하는 ‘청년희망단’이 2026년 새해 전주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가기 위해 청년들의 눈높이에서 필요한 정책을 발굴·제안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전주시는 30일 청년이음전주에서 지역 실정에 맞는 청년정책을 발굴하고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가기 위한 ‘제10기 청년희망단’ 발대식을 개최했다.제10기 청년희망단은 ‘전주시 청년희망도시 구축을 위한 조례’에 따른 공개모

이재명 대통령, 또 럼 베트남 당서기장 연임 축하 통화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오늘 오후 청와대에서 '또 럼(To Lam)' 베트남 당서기장과 통화를 갖고, 최근(1.19.-23.) 개최된 베트남 공산당의 제14차 전당대회에서 또 럼 당서기장이 연임된 것을 축하했다. 또한, 이 대통령은 또 럼 당서기장의 리더십 하에 베트남이 고도 성장을 거듭하고 국제사회에서의 위상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확신한다면서 이 과정에서 포괄적 전략 동반자인 한국이

익산시 겨울 시티투어 전국 관광객 사로잡아

[뉴스스텝] 익산시가 겨울방학을 맞은 가족들을 위해 야심 차게 준비한 시티투어 '백제에 반하다, 방학엔 백반여행이지'가 전국적인 관심 속에 진행된다. 익산시는 30~31일 양일간 운영되는 이번 시티투어에 서울·경기, 대전·세종, 충청, 전남, 경남 등 전국 각지에서 130여 명의 관광객이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어는 익산역을 기점으로 아이들의 모험심을 자극하는 다이노키즈월드와 자연 속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