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속 몸과 마음의 휴식 공간, 나만의 힐링명소를 공유해주세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2 17:35:58
  • -
  • +
  • 인쇄
몸과 마음의 휴식을 위한 포항 힐링명소 ‘내마음 쉼표’ 공모
▲ 힐링명소 공모전 홍보 포스터.

[뉴스스텝] 포항시 남구보건소 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는 4월부터 11월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포항 지역 내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나만의 힐링명소를 공유하는 ‘내마음 쉼표’ 공모전이 시행된다.

이번 공모는 현실 문제에 부딪혀 ‘쉼’을 잊고 살아가는 지역주민들을 위해 몸과 마음의 건강을 되찾아 힐링할 수 있는 명소를 공유하기 위한 공모전으로 정신건강에 관한 관심과 인식개선을 도모하고 정신건강 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포항시 남구 정신건강복지센터 공식 인스타에 게시된 공모전 포스터 QR코드 스캔 후 힐링 명소와 나만의 힐링 에피소드를 작성하면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공식 인스타로 공모전 우수 당첨자가 발표된다.

김정임 남구보건소장은 “나만의 힐링 명소를 공유해 지역주민들의 몸과 마음 건강에 힘을 실어주길 바라며 포항시 남구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역주민들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포항시 남구보건소 정신건강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양주시, 화도·수동·호평·평내 학부모와 미래교육 소통의 장 열어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23일 화도읍 소재 한 카페에서 화도·수동·평내·호평 지역 ‘중·고등 학부모 미래교육공동체 아카데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미래교육공동체 아카데미’는 권역별·학교급별로 학부모들이 한자리에 모여 교육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고 자녀 교육 경험을 나누는 등 실질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 네 번째로 열린 이번 아카데미에는 화도·수동·호평·평내 지역 15개 중·고등학교 학

남양주시 호평애향기동대, 호만천 마을가꾸기 행사 실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지난 19일 호만천 일대에서 호평애향기동대가 마을가꾸기 행사를 열고 수국 500주 식재와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마을가꾸기 공모사업에 선정돼 마련된 것으로, 주민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제공하고 호만천을 시민들의 휴식 공간으로 가꾸기 위해 추진됐다.행사에는 호평애향기동대 단원 40여 명이 참여해 호만천 주변에 수국을 식재하고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안정적인 교원정원 확보는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에 관한 문제”

[뉴스스텝] 임태희 경기도교육감이 23일 열린 ‘제4회 전국 교육정책 네트워크 교육정책 토론회’ 자리에서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를 위해서는 안정적인 교원정원 확보를 위한 노력과 탄력적이고 유연한 교원정원 제도가 이뤄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토론회는 경기도교육청, 충청북도교육청, 교육부, 교육정책 네트워크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교육개발원이 주관해 이뤄졌다.토론회에는 임태희 교육감을 비롯해 윤건영 충청북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