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대산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4분기 정기회의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2 18:00:06
  • -
  • +
  • 인쇄
▲ 서산시 대산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4분기 정기회의 개최

[뉴스스텝] 대산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20일 대산읍행정복지센터 3층 회의실에서 위원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4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어르신 건강지킴이‘대상포진 예방접종’지원, 저소득 아동 학습도우미‘태블릿PC’지원, 함께가유! 대산읍주거환경개선 사업 등 4분기에 추진된 사업성과를 보고했으며, 사업추진에 따른 건의·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 방안에 대해서도 다양한 의견을 공유했다.

또한, 2023년 경진대회 지역특화사업 장려상 수상에 따른 포상금에 위원들의 회의 참석 수당 일부를 지원하여‘고등학교 입학 축하 입학 상품권’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정동호·김기혁 공동위원장은“2023년 특화사업에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민관협력을 통해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대상자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러브 : 트랙] ‘사랑청약조건’ 전혜진·양대혁, 이혼 앞둔 부부의 아이러니한 동거가 시작된다! ‘세상에 없는 사운드트랙’ 강한나X김민규의 이메일로 시작된 따뜻한 감성 로맨스!

[뉴스스텝] 배우 전혜진과 양대혁, 강한나와 김민규가 2025 KBS 2TV 단막 프로젝트 ‘러브 : 트랙’의 대미를 장식한다.오는 28일(일) 밤 10시 50분에 방영되는 ‘사랑청약조건’(연출 배은혜, 극본 강정인)은 아파트 청약 조건 때문에 잔금 납부까지만 함께 살기로 했던 이혼 예정 부부가 입주를 앞두고 한 달간 헤어짐을 준비하는 이야기를 그린다.유리(전혜진 분)와 지후(양대혁 분)는 이혼을 결심했지

문경시, 베트남 현지서 ‘외국인 계절근로자’ 선발

[뉴스스텝] 문경시는 농촌 인구 감소와 고령화로 인한 일손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난 21일부터 26일까지 5박 6일간의 일정으로 베트남 라이쩌우성을 방문하며 현지에서 외국인 계절근로자 농가형 근로자 151명과 공공형 근로자 58명, 총 209명을 선발했다. 문경시 방문단은 2022년 체결된 양 도시 간 업무협약(MOU)을 바탕으로, 1차 서류심사를 통과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현장 면접을 진행했으며,

화순군, ‘찾아가는 건축 인허가 무료상담’ 큰 호응

[뉴스스텝] 화순군은 26일 군민들의 건축 인허가에 대한 궁금증과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운영한 ‘2025년 찾아가는 건축사 건축인허가 상담 서비스’가 큰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이번 상담 서비스는 2025년 2월부터 12월까지 총 47회에 걸쳐 운영됐으며, 관내에서 활동 중인 건축사 14명이 재능기부 형식으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상담은 1:1 대면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월평균 20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