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황민호, “집 구경해도 돼” 옷 구경부터 떼창까지! ‘텐션 폭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9 17:55:39
  • -
  • +
  • 인쇄
▲ 사진 제공|KBS 2TV

[뉴스스텝]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황민호는 처음으로 또래 친구들과 함께한 하루를 보냈고, 지우와 로지는 서로를 알아가며 절친이 되는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KBS 2TV ‘슈돌’(연출 김영민) 575회는 ‘뛰고 웃고 즐기고’ 편으로, 3MC 박수홍, 최지우, 안영미와 함께 황민호-황민우 형제, 장동민-지우 부녀, 오종혁-로지 부녀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 중 바쁜 스케줄로 친구들과 어울릴 기회가 없었던 황민호는 처음으로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며 영락없는 초등학생의 일상을 만끽했다. 지우와 로지는 함께 텃밭에서 농사를 짓고 네일아트 놀이를 하는 사이에 둘도 없는 동갑내기 절친으로 거듭났다.

황민호는 체육대회를 앞두고 “저 날이 가장 기대됐어요”라며 설렘을 감추지 않았다. 운동장에 들어서자마자 “우와, 재밌겠다”를 연발하며 기뻐했다.

특히 친구들과 함께 옹기종기 모여 열렬히 응원하고, 전략을 짜며 호흡을 맞추는 모습은 무대 위와 다른 ‘영락없는 초등학생’ 그 자체였다.

친구들과 함께 웃고 뛰며 해맑은 웃음을 짓는 황민호의 모습에 박수홍은 “무대 위에서 어른스러운 모습이 아니라 친구들이랑 어울리는 개구쟁이네요”라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한편, 황민호는 무려 11명의 친구들을 집에 초대해 생애 첫 홈파티를 열었다. 황민호의 엄마는 “민호가 친구를 한 번도 데려온 적이 없었어”라며, 친구들과 어울리는 아들의 모습을 한참 동안 눈을 떼지 못하고 바라봤다.

그동안 교우관계를 걱정해 왔던 마음이 무색할 만큼, 친구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민호의 모습에 더없이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이어 “집 구경해도 돼”라는 민호의 말에 친구들은 무대의상이 가득한 옷방으로 향했고, 화려한 의상에 눈을 반짝이며 환호했다.

이어진 ‘방구석 노래방’에서 황민호는 친구들과 함께 떼창을 하며 흥을 폭발시켰고, “저 때는 너무 좋았어요”라며 특별했던 순간에 대한 진심을 전했다.

이를 지켜본 최지우는 “열세 살이면 한창 놀고 싶은 나이잖아요”라며 황민호의 순수한 모습에 깊이 공감했다.

한편, 35개월 동갑내기 지우와 로지는 봄맞이 모종 심기를 함께하며 자연스럽게 친구가 되어가는 모습을 보여줬다.

로지는 아끼는 물건을 나눠주며 인사를 건넸고, 반평생 농사 경력의 지우는 ‘농사 신입’ 로지를 챙기며 서로의 방식으로 다가갔다.

‘로지우’는 함께 물뿌리개를 들고 텃밭을 뛰어다니고, 흙밭에서 뒹굴며 하루를 오롯이 즐기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미소를 안겼다.

그런가 하면, ‘로지우’는 둘만의 네일아트 숍을 열며 꽁냥꽁냥 케미를 뽐냈다. 로지는 가장 아끼는 화장품을 들고 와 지우에게 “같이 하자”고 제안했고, 지우가 망설이기도 전에 어느새 로지가 지우의 손을 잡아 네일아트를 시작했다.

로지가 정성스레 발라준 엉성한 노란색 손톱을 본 지우는 “고마워”라고 말해 순도 100% 귀여움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였다. 메이크업 놀이에 푹 빠진 ‘로지우’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물론, 아빠 장동민은 “둘이 성향이 너무 다르지만 절친이 됐어요”라며 흐뭇해했다.

방송 후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서는 “이제야 진짜 또래 친구 만나는 모습 보니까 괜히 뭉클했어요. 너무 순수하고 귀엽네요”, “무대 위 카리스마 민호랑 집에서 잇몸 만개 민호랑 너무 다른데,

둘 다 사랑스러움”, “옷 구경 시켜주고 친구들 너무 좋아했겠다”, “네일아트 하는데 지우 손에 노란색 덕지덕지 바른 거 왜 이렇게 귀여운 건데”, “농사도 같이 짓고, 네일아트도 하고, 텃밭 뛰노는 애들 보는데 힐링 제대로다” 등 애정 가득한 반응이 이어졌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여수시, 농어촌 ‘농막’ 신고도서 무료 작성 서비스 시행

[뉴스스텝] 여수시는 ‘2026년 달라지는 제도와 시책’으로 농어촌 지역에서 농막 설치를 희망하는 시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행정절차를 보다 간소화하기 위해 ‘농어촌 농막 신고도서 무료 작성 서비스’를 시행한다.농막 이용자의 연령층은 50대 이상이 약 90%를 차지하고 있어, 배치도와 평면도 등 설계도서를 작성 및 신고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이에, 시는 고령 농·어업인의 현실

보성군, 보성사랑상품권 카드형 6월까지 특별 할인 시행

[뉴스스텝] 보성군은 이달 12일부터 6월까지 한시적으로 보성사랑상품권 카드형 할인 혜택을 기존 10%에서 최대 12%로 확대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특별 할인은 고물가·고금리 상황 속에서 군민의 체감 혜택을 높이고 지역 소상공인의 매출 회복을 지원하기 위한 민생경제 활성화 대책의 일환이다.카드형 보성사랑상품권은 구매 시 10% 선할인에 더해, 결제 금액의 2%를 캐시백으로 추가 적립받을 수 있어 총 1

금산군, 동파대비 비상대응반 운영

[뉴스스텝] 금산군은 동절기 한파로 인한 수도시설 동파 피해 예방을 위해 오는 3월까지 동파대비 비상대응반을 운영한다.이를 통해 수도계량기 동파예방 협조를 당부하는 현수막을 주요게시판에 게시했으며 동파 취약구간의 수도계량기함 7000전에 대한 보온덮개 보온조치를 완료했다.또, 매년 반복적으로 동파가 발생하는 복도식 공동주택을 중심으로 보온 상태 점검에도 나설 예정이다. 한파 경보 발령 시에는 안내문자, 마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