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황민호, “집 구경해도 돼” 옷 구경부터 떼창까지! ‘텐션 폭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9 17:55:39
  • -
  • +
  • 인쇄
▲ 사진 제공|KBS 2TV

[뉴스스텝]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황민호는 처음으로 또래 친구들과 함께한 하루를 보냈고, 지우와 로지는 서로를 알아가며 절친이 되는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KBS 2TV ‘슈돌’(연출 김영민) 575회는 ‘뛰고 웃고 즐기고’ 편으로, 3MC 박수홍, 최지우, 안영미와 함께 황민호-황민우 형제, 장동민-지우 부녀, 오종혁-로지 부녀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 중 바쁜 스케줄로 친구들과 어울릴 기회가 없었던 황민호는 처음으로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며 영락없는 초등학생의 일상을 만끽했다. 지우와 로지는 함께 텃밭에서 농사를 짓고 네일아트 놀이를 하는 사이에 둘도 없는 동갑내기 절친으로 거듭났다.

황민호는 체육대회를 앞두고 “저 날이 가장 기대됐어요”라며 설렘을 감추지 않았다. 운동장에 들어서자마자 “우와, 재밌겠다”를 연발하며 기뻐했다.

특히 친구들과 함께 옹기종기 모여 열렬히 응원하고, 전략을 짜며 호흡을 맞추는 모습은 무대 위와 다른 ‘영락없는 초등학생’ 그 자체였다.

친구들과 함께 웃고 뛰며 해맑은 웃음을 짓는 황민호의 모습에 박수홍은 “무대 위에서 어른스러운 모습이 아니라 친구들이랑 어울리는 개구쟁이네요”라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한편, 황민호는 무려 11명의 친구들을 집에 초대해 생애 첫 홈파티를 열었다. 황민호의 엄마는 “민호가 친구를 한 번도 데려온 적이 없었어”라며, 친구들과 어울리는 아들의 모습을 한참 동안 눈을 떼지 못하고 바라봤다.

그동안 교우관계를 걱정해 왔던 마음이 무색할 만큼, 친구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민호의 모습에 더없이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이어 “집 구경해도 돼”라는 민호의 말에 친구들은 무대의상이 가득한 옷방으로 향했고, 화려한 의상에 눈을 반짝이며 환호했다.

이어진 ‘방구석 노래방’에서 황민호는 친구들과 함께 떼창을 하며 흥을 폭발시켰고, “저 때는 너무 좋았어요”라며 특별했던 순간에 대한 진심을 전했다.

이를 지켜본 최지우는 “열세 살이면 한창 놀고 싶은 나이잖아요”라며 황민호의 순수한 모습에 깊이 공감했다.

한편, 35개월 동갑내기 지우와 로지는 봄맞이 모종 심기를 함께하며 자연스럽게 친구가 되어가는 모습을 보여줬다.

로지는 아끼는 물건을 나눠주며 인사를 건넸고, 반평생 농사 경력의 지우는 ‘농사 신입’ 로지를 챙기며 서로의 방식으로 다가갔다.

‘로지우’는 함께 물뿌리개를 들고 텃밭을 뛰어다니고, 흙밭에서 뒹굴며 하루를 오롯이 즐기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미소를 안겼다.

그런가 하면, ‘로지우’는 둘만의 네일아트 숍을 열며 꽁냥꽁냥 케미를 뽐냈다. 로지는 가장 아끼는 화장품을 들고 와 지우에게 “같이 하자”고 제안했고, 지우가 망설이기도 전에 어느새 로지가 지우의 손을 잡아 네일아트를 시작했다.

로지가 정성스레 발라준 엉성한 노란색 손톱을 본 지우는 “고마워”라고 말해 순도 100% 귀여움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였다. 메이크업 놀이에 푹 빠진 ‘로지우’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물론, 아빠 장동민은 “둘이 성향이 너무 다르지만 절친이 됐어요”라며 흐뭇해했다.

방송 후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서는 “이제야 진짜 또래 친구 만나는 모습 보니까 괜히 뭉클했어요. 너무 순수하고 귀엽네요”, “무대 위 카리스마 민호랑 집에서 잇몸 만개 민호랑 너무 다른데,

둘 다 사랑스러움”, “옷 구경 시켜주고 친구들 너무 좋아했겠다”, “네일아트 하는데 지우 손에 노란색 덕지덕지 바른 거 왜 이렇게 귀여운 건데”, “농사도 같이 짓고, 네일아트도 하고, 텃밭 뛰노는 애들 보는데 힐링 제대로다” 등 애정 가득한 반응이 이어졌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성기황 의원, 석면·방수·냉난방·급식실까지...학교환경 개선 현안 '산적'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성기황 의원(더불어민주당, 군포2)은 14일, 군포의왕·안양과천·광명교육지원청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에서 석면·옥상방수·냉·난방기 교체·급식실 환경 개선 등 노후화된 학교 시설의 개보수와 조리종사자분들의 작업환경 개선 필요성을 강하게 제기했다.성 의원은 “석면 제거 사업은 대부분의 학교에서 계획대로 추진되고 있으며, 2026년이면 전면 완료될 것으로

안산시의회, 연구단체 운영 심의委 위원 위촉식 개최

[뉴스스텝] 안산시의회가 14일 의장실에서 안산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운영 심의위원회 신규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이번 위촉은 ‘안산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구성 및 운영 조례’ 개정에 따라 심의위원회를 전원 민간 전문가로 재구성하기 위해 시행된 것으로, 학계와 언론계, 시민사회단체 분야에서 추천된 전문가 5명이 심의위원으로 합류했다.새로 위촉된 위원은 김만균 경기과학기술대학교 교수와 김태형 참좋은뉴스 기자, 김

경기도의회 장한별 의원, “BTL학교 관리·감독 사실상 방치”...다가오는 운영권 만료에 따른 개선 촉구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장한별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수원4)은 14일 경기도교육청 행정국, 운영지원과, 안전교육관에 대한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에서 행정국을 대상으로 BTL(Build-Transfer-Lease) 학교에 대한 관리·감독 부실을 지적하고, 학교시설 유지보수 노무 용역 계약의 개선을 촉구했다.장한별 부위원장은 현재 경기도교육청의 BTL 학교 현황과 함께 “BTL 학교의 등기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