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 전국투어 '공연각' 서울·성남 공연 성료…무대 꽉 채운 귀호강 라이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7 17:55:19
  • -
  • +
  • 인쇄
▲ [사진 = OS프로젝트 제공]

[뉴스스텝] 가수 허각이 전국투어 '공연각'의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허각은 지난 7일, 8일 서울 명화 라이브홀에서 개최한 '2024-25 허각 전국투어 콘서트 '공연각' in 서울'을 시작으로 24일, 25일에는 경기도 성남아트리움 대극장에서 공연을 이어갔다.

5년 만에 '공연각' 전국투어 콘서트로 돌아온 허각은 오프닝 곡 '죽고 싶단 말 밖에'와 함께 등장하며 공연의 시작을 알렸다. 또한 'Hello(헬로)', '모노드라마',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 등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히트곡들을 가창하며 콘서트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어 허각은 드라마 OST '한사람', '오늘 같은 눈물이' 뿐만 아니라 최근 발매한 신곡 '눈물이 왈칵 쏟아진다' 무대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선보였고, 겨울 분위기가 물씬 나는 젝스키스의 '커플' 무대로 연말 공연의 특별함을 더했다.

그리고 '물론', 'To Heaven(투 헤븐)', '사랑인걸', 'Endless(엔드리스)' 등 그동안 발매했던 리메이크곡들과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선보여서 큰 화제가 됐던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 커버 무대도 꾸미며 뜨거운 감동을 선사했다.

특별히 서울 공연에서는 3인조 프로젝트 그룹 허용별로 함께 활동 중인 신용재와 임한별이 게스트로 출격해 허각을 지원사격했다.

또 관객 참여 이벤트 코너에서는 허각이 무대 위에서 팬들과 노래방 기계로 함께 노래를 부르고 사인 앨범과 포스터 증정, 사진 촬영 시간을 갖는 등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오랜만에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과 호흡한 허각은 "요즘 노래를 많이 할 수 있어서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하다. 공연을 준비하면서 정말 긴장이 많이 됐는데, 뜨겁게 호응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라며 "매회 오셔도 새로운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열심히 노래하겠다"고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서울, 성남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허각은 오는 28일, 29일 광주 공연에 이어 내년 1월 4일, 5일 인천, 11일, 12일 부산, 18일, 19일 대구에서 전국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북도의회, 정숙경 신임 도의원 환영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의회는 1월 12일 의장 접견실에서 비례대표 도의원 의석 승계에 따라 새로 임기를 시작한 정숙경 도의원을 맞이하는 환영식을 개최했다.이번 환영식은 비례대표 도의원 의석 승계 절차가 완료됨에 따라 마련된 자리로, 박성만 의장을 비롯해 최병준 부의장, 박규탁 수석대변인, 김대진 대변인과 의회사무처 간부공무원 등이 참석해 정 의원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축하했다.정숙경 도의원은 동국대학교 국사

전북특별자치도의회 문승우 의장, 행감 실효성 강화 위한 법 제개정 촉구 ‘눈길’

[뉴스스텝] 문승우 전북특별자치도의회 의장(군산4)은 12일 제주 그랜드 조선 호텔에서 열린 2026년 제1차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 참석해 “지방의회 행정사무감사 및 조사 관련 처벌 규정을 대폭 강화할 것”을 촉구했다.문 의장은 이날 ‘지방자치법’의 행정사무감사ㆍ조사에서 정당한 이유 없는 서류제출 요구 거절 또는 불출석, 선서 또는 증언거부에 대한 처리 규정을 ‘국회증언감정법’상 국정감사와 비교하며

화순군, 2026년 자동차세 연납 신청·납부 안내

[뉴스스텝] 화순군은 1월 31일까지 자동차세를 연납하면 연세액의 약 4.5%를 할인받을 수 있는 ‘2026년 자동차세 연납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자동차세 연납 제도는 매년 6월과 12월에 부과되는 자동차세를 한 번에 납부하면 세액의 일부를 공제해 주는 제도이다.연납 신청 및 납부는 연 4회(1월, 3월, 6월, 9월) 가능하며, 신청 시기별 공제율은 1월 4.5% 3월 3.7% 6월 2.5% 9월 1.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