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문화재단, 시 승격 기념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쏟아진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0 17:45:46
  • -
  • +
  • 인쇄
의정부문화재단,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에 걸맞은 할인 혜택 제공
▲ 가족할인

[뉴스스텝] (재)의정부문화재단이 의정부시 승격 60주년을 맞아 의정부예술의전당에서 진행하는 공연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혜택을 마련했다.

의정부 시민 할인 40~50%

의정부 시민이라면 누구나 할인받을 수 있는 “시민 할인” 공연은 총 4편으로 ▲배우 박해미가 출연하는 뮤지컬로 재탄생한 심청전 '블루 블라인드' ▲가혹한 운명을 살았던 파리넬리의 삶을 그린 뮤지컬 '파리넬리' ▲가상 공간으로 빠져드는 발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짙은 전통적 색깔에 현대적인 음악과 춤이 더해진 뮤지컬 '스웨그 에이지, 외쳐 조선'을 마련했다.

위 공연들은 “시 승격 60주년을 기념하여 60%만 받는다”라는 슬로건으로 의정부 시민 40~50% 할인을 제공하여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티켓 수령 시 신분증 및 등본을 제시하면 된다.

의정부문화재단 유료회원 30~50%

의정부문화재단 유료회원은 일반회원보다 우선하여 공연의 선예매가 가능하며, 공연마다 3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유료회원은 의정부문화재단 홈페이지 무료회원 가입 후 유료회원 전환으로 가입 가능하며 가입비는 3년간 5만원이다. .

크리스마스 가족 할인 30~40%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있는 2개의 공연 ▲체코의 문화보석 '체코 소년합창단 보니푸에리 크리스마스 콘서트' ▲대한민국 클래식 음악을 선도하는 '송년음악회 KBS교향악단 베토벤 합창 교향곡'이 2인 이상 30%, 4인 이상 40% 가족 할인이 적용된다.

시니어 할인 30%

어르신들을 위해 준비한 공연 ▲소리꾼 김성녀가 들려주는 '김성녀의 마당놀이 심청이와 춘향이가 온다' ▲ 유태평양과 김나니, 센트럴팝스오케스트라 함께하는 '퓨전콘서트 숨(S:UM)'은 60세 이상 (1인 2매) 30% 할인 적용된다.

의정부문화재단 박희성 대표는 “의정부문화재단을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고 밝히며 특히 의정부 시민들의 문화 욕구 충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합천군, 가을철 축제 안전관리 총력 대응

[뉴스스텝] 합천군은 10월 10일 오전 10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2025년 제4회 안전관리 실무위원회'를 개최하여 가을철 대표 축제인 제4회 황매산억새축제와 제3회 합천황토한우축제에 대한 안전관리계획을 심의했다.이번 안전관리 실무위원회는 부군수를 위원장으로 축제 관련 부서장과 경찰, 소방, 전기·가스 분야 실무위원이 참석하여 축제 안전관리계획에 대해 전반적으로 검토하고 질의 응답하는 시

광교청소년청년센터, 환상의 나라 '광광(光光)랜드' 행사 개최

[뉴스스텝]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이사장 최종진) 광교청소년청년센터는 오는 10월 25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청소년·청년 및 지역주민을 위한 가을맞이 축제 ‘환상의 나라 '광광(光光)랜드'’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축제는 체험부스 및 전시(13:00~16:00) 문화예술공연(16:00~17:00)으로 구성되며,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특히 총 1

‘2025 나주영산강축제’, 전통과 현대의 어울림 3일차 현장

[뉴스스텝] ‘2025 나주영산강축제’ 개막 3일 차에 접어든 가운데 전통과 현대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무대들로 행사를 성황리에 이어가며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가을 축제의 진면목을 선보였다.10일 나주시(시장 윤병태)에 따르면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축제장에는 입소문을 타고 찾아온 방문객들로 붐볐고 다양한 문화공연과 케이팝 콘서트 등 세대를 아우르는 프로그램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축제 열기를 이어갔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