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자원봉사센터, ‘우수자원봉사자 문화데이’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0 17:36:16
  • -
  • +
  • 인쇄
▲ 울산 남구청

[뉴스스텝] 남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최영수)는 20일 자원봉사자 120명을 초청해 영화 관람 기회를 제공하며, 격려하는 우수자원봉사자 문화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울산 남구소속 자원봉사자 11만 명 가운데 지역사회 곳곳에서 재능기부, 노력봉사, 환경개선, 기후변화대응 자원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우수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실시했다.

남구자원봉사센터 최영수 이사장은 "우리 사회 소중한 자산인 자원봉사자들의 노력과 시간이 지역 사회를 풍요롭게 만드는데 큰 도움을 주고 계셔서, 남구 자원봉사자 한분 한분이 더더욱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우리 남구도 여러분의 기대에 발맞춰 울산 자원봉사활동의 중심으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다시 한번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원특별자치도, ‘레츠(Let′s) 공공디자인 스쿨 시즌2’ 추진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는 '강원특별자치도 제2차 공공디자인 진흥계획(2025~2029)'에 따라, 12월 3일 강원디자인진흥원에서 ‘2025년 레츠(Let’s) 공공디자인 스쿨 시즌2’ 직무교육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5월에 진행된 ‘2025 레츠(Let’s) 공공디자인 스쿨 시즌1(현장학습)’의 후속 과정으로, 공공디자인 기본 개념부터 최신 트렌드, 실무 적용 사례까지 실무

국가데이터처 주관 ‘2025년 지역통계 우수사례 공모전’ 울산시, 4년 연속 국가데이터처장 표창 수상

[뉴스스텝] 울산시는 국가데이터처가 주관한 ‘2025년 지역통계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공모전은 지역통계와 빅데이터, 행정자료 등을 활용한 정책 수립과 행정 혁신 사례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국 5개 지방통계청 예선을 거쳐 본선에 오르며, 본선에서 최종 수상작을 선정한다.울산시는 ‘2025년 울산광역시 통계데이터 활용 정책 우수사례 경진대회’ 수상작 6건을 출품했다.

보령시, 2025년 창업지원사업 성과공유회 성료

[뉴스스텝] 보령시는 지난 2일 보령문화의전당에서 열린 ‘2025년 창업지원사업 성과공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추진된 창업지원사업의 성과를 시민과 공유하고, 지역 창업기업과 예비창업자, 유관기관 간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행사에는 창업 관계자와 시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해 보령의 창업 성과와 시대에 부합하는 창업생태계 변화 등에도 높은 관심을 보였다.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