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실업볼링팀, 제39회 부산광역시장기 전국남녀볼링대회 석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6 17:35:51
  • -
  • +
  • 인쇄
- 여자부 결승에서 금․은․동, 4위까지 싹쓸이!
▲ 제39회 부산광역시장기 전국남녀볼링대회 석권!

[뉴스스텝] 부산 남구 남구실업볼링팀은 11월 22일부터 25일까지 남구 소재 대연킴스볼링경기장에서 열린 제39회 부산광역시장기 전국남녀볼링대회에서 최종 결선에 소속 선수 4명이 모두 진출하여 금, 은, 동과 4위를 모두 싹쓸이하는 명장면을 연출했다.

김단비 선수가 당당히 금메달을 차지했고, 최유린 선수 은메달, 김소연 선수 동메달, 김희빈 선수가 4위를 차지, 전국 최강 여성실업팀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연말 부산에서 열린 마지막 전국대회에서 유종의 미를 거두었다.

오은택 구청장은 “남구를 넘어 부산의 자랑인 실업볼링팀이 훌륭한 성적을 거둔데 대해 감독과 모든 선수들에게 축하와 격려를 보내고, 남구의 위상을 높여 자랑스럽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남구실업볼링팀은 1989년도에 창단하여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으며올해에도 제105회 전국체전에서 금,은,동메달을 싹쓸이 하는 등 최고의 성적을 이어갔다.

내년에도 소미경 감독을 중심으로 선수단이 똘똘 뭉쳐 여성 볼링 명가의 전통을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산시의회, 제300회 정례회 中 시정질문·5분 자유발언 실시

[뉴스스텝] 안산시의회가 17일 제300회 제2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를 열고 시정질문과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지역 현안에 대한 문제의식과 해법을 선보였다.이날 의회 본회의장에서 의원들과 시 집행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본회의에서 한명훈·최찬규·한갑수 의원은 시정질문을, 박은정·황은화·박은경·김유숙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실시했다. 먼저 한명훈 의원은 안산시 인구정책과 90블록 중학교 부지 활

다시 만날 첫 대전시청사 시민들과 함께

[뉴스스텝] 다시 만날 첫 대전시청사의 복원계획이 시민들에게 공개됐다. 대전시는 17일 오후 19시 중구 커먼즈필드 대전에서 시민 설명회‘다시 만날, 첫 대전시청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복원․보수 사업 설계 공모 당선자인 ㈜아인그룹건축사사무소 최영희 대표와 제이아이건축사사무소 김지현 대표 그리고 시민 40여 명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설명회는 당선작에 대한 설명을 시작으로, 설계 제안 과정에서의

제주시, 장애인 통합돌봄 수탁기관에 장애인부모회 선정

[뉴스스텝] 제주시는 지난 15일‘제주형 장애인 지역사회 통합돌봄사업’수탁기관으로 사단법인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부모회를 선정했다. 제주형 장애인 지역사회 통합돌봄사업은 장애인이 거주지에서 자신의 욕구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지역사회 구성원으로 자립적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주거·의료·돌봄·자립생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연계·제공하는 사업이다. 제주시는 해당 사업을 2023년부터 3년간 (사)제주특별자치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