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촌지도자 청주시연합회 사랑의 쌀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7 17:35:36
  • -
  • +
  • 인쇄
제3,4대 임원 이취임식 기념 쌀, 어려운 이웃 위해 기탁
▲ 한국농촌지도자 청주시연합회 사랑의 쌀 기탁

[뉴스스텝] 한국농촌지도자 청주시연합회는 7일 청주시농업기술센터를 찾아 쌀 250kg을 청주시 관내 어려운 가정에 기탁했다.

기탁식에는 오현광 농촌지도자 청주시연합회 회장과 회원들이 참석했다.

이번에 기탁한 쌀은 한국농촌지도자 청주시연합회 제3, 4대 임원 이취임식 기념 쌀로 받은 것으로,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오현광 회장은 “이취임식 축하 때 받은 쌀을 어려운 이웃과 나눌 수있어서 매우 기쁘다” 며 “앞으로도 기부 문화에 앞장서는 농촌지도자회가 되고 지역사회 발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농촌지도자회는 70년대 새마을운동의 확산과 식량자급자족에 기여함은 물론 고품질 안전농산물 생산을 선도하고 있는 농업인 학습단체이다.

청주에는 21개 읍면동 농촌지도자회가 연합회로 구성돼 있으며 리더십 교육, 각종 봉사활동은 물론 농업현장의 자원지도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남대 양영희 국어문화원장, 문체부 장관상 수상

[뉴스스텝] 전남대학교 양영희(국어교육과 교수) 국어문화원장이 국어진흥 정책을 지역 현장에 안정적으로 정착시키고 국어문화원 운영 성과를 높인 공로를 인정받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다.24일 전남대에 따르면, 양영희 교수는 지난 12월 18일 열린 전국 국어문화원 연찬회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전남대학교 국어문화원장으로서 국어진흥 정책을 현장에서 체계적으로 추진하고, 지역

당진시, 국내 유망기업 3개 사와 투자협약 체결

[뉴스스텝] 당진시는 지난 23일 충남도청에서 당진시장, 충남도지사, ㈜휠라선 박희철 대표이사, ㈜티지와이 최용희 대표이사, ㈜성산기업 권찬용 대표이사를 비롯한 기업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952억 원 규모의 투자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협약에 따르면 ㈜휠라선, ㈜티지와이, ㈜성산기업은 각각 석문국가산업단지와 면천면 일원에 공장 등 생산 시설을 이전·신설·증설 투자할 계획이며, 이들 기업

홍성군, 을사년 군정 10대 성과 발표

[뉴스스텝] 홍성군이 2025년 을사년 한 해 군정을 빛낸 ‘10대 성과’를 선정·발표했다.군은 특히 이번 을사년 10대 성과는 단순한 숫자를 넘어 군민들의 삶 속에서 증명될 체감형 성과가 다수 포함됐다고 밝혔다.1위에 이름을 올린 첫번째 성과는 2025 홍성 글로벌 바비큐 페스티벌의 세계 축제 도약이다. 올해 축제는 홀로서기에 성공하며 60만명 이상의 관광객을 유치했고 340억원의 경제 유발효과를 달성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