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도를 기다리며' 박서준-원지안-이엘-이주영-강기둥-조민국, 더 이상 기다릴 수 없는 대본리딩 현장 최초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4 17:45:20
  • -
  • +
  • 인쇄
▲ 사진 제공: SLL, 아이엔, 글뫼

[뉴스스텝] ‘경도를 기다리며’가 첫 방송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을 위해 배우들의 특급 케미스트리가 빛난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첫 방송될 JTBC 새 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극본 유영아/ 연출 임현욱/ 제작 SLL, 아이엔, 글뫼)는 스무 살, 스물여덟 두 번의 연애를 하고 헤어진 이경도(박서준 분)와 서지우(원지안 분)가 불륜 스캔들 기사를 보도한 기자와 스캔들 주인공의 아내로 재회해 짠하고 찐하게 연애하는 로맨스 드라마.

아름다운 영상미로 단단한 매니아층을 형성한 임현욱 감독과 섬세한 필력을 가진 유영아 작가가 의기투합해 관심을 모은다.

여기에 박서준(이경도 역), 원지안(서지우 역), 이엘(서지연 역), 이주영(박세영 역), 강기둥(차우식 역), 조민국(이정민 역) 등 막강한 존재감을 가진 배우들이 총출동해 환상의 연기 앙상블을 예고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경도를 기다리며’를 함께 완성해갈 주역들이 한데 모인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서로에게 반가운 인사를 주고받으며 대본리딩을 시작한 배우들은 곧바로 캐릭터에 녹아들며 깊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먼저 박서준은 평범함 속에 깊은 순애보를 간직한 동운일보 연예부 차장 이경도 역으로 극의 중심을 잡고 스토리를 이끌어 나갔다.

지문에 따라 간단한 몸짓을 추가하며 스무 살부터 스물여덟 살, 삼십 대 후반에 이르기까지 세월의 흐름에 따른 이경도 캐릭터의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드러낸 것.

어디로 튈지 모르는 서지우 캐릭터의 재기발랄한 면면들은 원지안의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그 매력을 배가시켰다.

천진난만한 미소를 띤 풋풋한 청춘의 발랄함과 건조하고 메마른 어른의 성숙함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현장에 있는 모든 이들을 서지우 캐릭터에게 입덕하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이경도와 서지우의 다사다난한 연애사를 만들어갈 박서준과 원지안의 티키타카도 돋보였다.

평범한 연인처럼 사랑의 대화를 속삭이는 한편, 이별 뒤 뜻밖의 계기로 재회하게 된 인물들의 복잡미묘한 마음을 표현하는 등 캐릭터와 감정의 온도를 맞춰가는 두 배우의 시너지가 극 중 이경도와 서지우의 로맨스를 더욱 궁금하게 했다.

또한 이경도, 서지우 캐릭터와 다양한 관계성을 형성할 배우들의 활약도 빛을 발했다. 그중에서도 서지연 역의 이엘은 차분하고 지적인 목소리로 자림 어패럴 CEO의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동시에 동생 앞에서는 다정한 언니의 얼굴을 하며 캐릭터의 특색을 묘사했다.

더불어 지리멸렬 연극 동아리 멤버로 뭉치게 된 이주영, 강기둥, 조민국은 박서준, 원지안과 함께 끊임없는 대사 릴레이를 이어가며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대사 속에 함유된 소소한 유머에 애드리브를 덧붙여 대본리딩장을 폭소로 물들였다.

이처럼 ‘경도를 기다리며’의 대본리딩 현장은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갈수록 뜨거운 열기를 자랑했다. “많은 시청자분들이 매주 경도를 기다렸으면 좋겠다”는 박서준의 바람과 함께 대본리딩으로 드라마의 첫 단추를 무사히 꿴 만큼 ‘경도를 기다리며’ 첫 방송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첫사랑의 추억과 사랑의 설렘, 그리고 이별의 아픔까지 모두 선사할 JTBC 새 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는 오는 12월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오수 경기도의원, 광교레이크파크 수자인 입주민들과 간담회 실시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이오수 의원(국민의힘, 수원9)은 24일 경기도의회에서 광교레이크파크 수자인아파트 입주민들과 간담회를 갖고, 지역 내 생활 불편 및 공공부지 활용 등 현안에 대해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이번 간담회에는 문재일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을 비롯한 각 동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광교복합센터 인근 유휴부지의 실효적 활용 공공시설 접근성 확대 교통ㆍ주차 등 생활 편

완주군 “안전한 급식환경” 자외선살균소독기 교육

[뉴스스텝] 완주군이 24일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어린이 급식소의 급식관리자를 대상으로 자외선살균소독기 관리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이날 교육은 자외선살균소독기 전문가(김승현 큐앤아이 대표)를 초빙해 어린이 급식소의 급식관리지인 원장·센터장, 조리원 등을 대상으로 올바른 사용 및 관리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특히 자외선소독기의 작동 원리를 바탕으로 자외선살균소독기 권장 사용시간과 자

익산시, 금연 캠페인으로 '건강한 청춘' 응원

[뉴스스텝]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익산시가 24일 청소년 문화의 거리에서 '연기 없는 청춘' 금연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들이 자주 찾는 문화 공간에서 흡연의 유해성을 알리고, 건강한 거리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민관 합동으로 진행된 캠페인은 일시청소년쉼터 관계자, 유해환경감시단 등 20여 명 참여했다. 현장에서는 '담배는 OUT, 건강은 IN!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