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롱 드 홈즈’ 이시영-정영주-남기애, 스토킹 피해자 구출작전 대성공! 설계X무력X연기력 ‘완벽 하모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1 17:40:07
  • -
  • +
  • 인쇄
▲ ENA ‘살롱 드 홈즈’

[뉴스스텝] ENA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 정영주가 짜릿한 액션으로 스토커 빌런을 응징, 전율을 선사했다.

지난 6월 30일(월) 밤 10시에 방송된 ENA ‘살롱 드 홈즈’(연출 민진기, 정현남/극본 김연신/ 제작 아티스트컴퍼니,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네오엔터테인먼트) 5화에서는 공미리(이시영 분), 추경자(정영주 분), 전지현(남기애 분)이 의기투합해 스토커 빌런(이시후 분)에게 납치당한 편의점 알바생 혜정(임소윤 분)을 구해내 짜릿한 전율을 선사했다.

원석의 집에서 반납된 배달식기에서 구조요청 신호를 발견한 미리는 혜정이 감금되어 있다고 확신했고, 경자, 지현과 함께 경찰을 움직일 결정적 증거 수집을 위해 원석의 집으로 침투했다. 미리의 작전 설계, 지현의 연기력과 경자의 무력까지 시너지를 발휘하며 납치감금의 피해자 혜정을 구출했다.

특히 경찰이 온다는 소식에 도망치려는 원석을 막아선 경자는 '전직 에이스 형사' 다운 면모를 보았다. 아파트 복도에서 원석과 벌인 결투는 물론, 이어진 추격전에서까지 경자의 짜릿한 액션은 전율을 선사했다.

'광선주공 여성 탐정단'은 스토커 빌런을 검거하는 데 일조했음에도, 여전히 또 다른 빌런들이 남아 주민들의 일상을 위협하고 있었다.

검은 후드티를 입은 변태가 지속적으로 출몰했고, 역시나 검은 옷을 입은 한 사람이 반려견을 잃어버린 주민 강윤주(이화겸 분)의 집에 무단침입하는 듯한 모습이 담겨 긴장감을 자아냈다. 이어 피투성이가 된 윤주가 누군가에 의해 욕조로 옮겨져 섬뜩한 공포를 선사했다.

이에 더해 갑질하는 동 대표 변학도(손성호 분)로 인해 경비원 김현덕(김정호 분)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학도는 경비원들에게 업무 외의 개인적인 일들을 부당하게 시키고 있었고, 현덕은 학도의 집 소파를 계단으로 옮기다가 사고가 나 머리와 목을 다치는 부상을 입었다. 갑질을 무마하기 위해 입원한 현덕을 찾아간 학도는 적반하장으로 굴어 분노를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현덕과 신입 경비원 김광규(이재균 분)가 과거 사제지간이었고 광규의 퇴학을 막은 교사가 현덕이라는 것이 드러났다. 이 가운데, 현덕의 사고가 학도 때문임을 알게 된 광규의 의미심장한 표정이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광선주공 여성 탐정단의 막내 박소희(김다솜 분)에게 아픈 자식이 있다는 것이 공개됐다. 소희가 밤낮없이 일하는 이유가 아픈 아이를 돌보기 위해서라는 것이 드러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살롱 드 홈즈’ 5화 방송 직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서는 “우리 동네에도 저런 탐정단 있으면 든든하겠네”, “경자 전직 에이스 형사답다”, “다음 장면이 전혀 예상이 안되네”, “재미가 꽉 찬 드라마”, “예측 불가능한 드라마 오래간만이네요”, "신병 민진기 감독 물올랐네", "배우들 연기 잘해서 보는 맛 난다" 등의 시청 소감이 이어졌다.

ENA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 6화는 오늘(1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OTT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성군, 행정체험 청년과 소통의 시간 가져

[뉴스스텝] 경남 고성군은 1월 9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청년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행정체험 청년과의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이번 간담회에는 군청 본청에 배치된 2026년 동계 행정체험 참여자 15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참여 청년들을 격려하고 행정체험을 통해 느낀 소감과 고성 청년들이 체감하는 현실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아울러 청년 정책 전반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군은 이번

고창군–(주)범화, 농산물 판매 상생협약...“5월부터 오창휴게소에서 농산물특판”

[뉴스스텝] 전북 고창군이 고속도로휴게소 운영업체와 손잡고 지역 농특산품 판매 활성화에 발벗고 나섰다. 12일 고창군에 따르면 이날 중부고속도로에서 휴게소를 운영중인 (주)범화와 ‘고창군 농특산품 판매 활성화 및 홍보를 위한 상생발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고창군과 (주)범화는 고창군 농특산품의 판매 활성화 고창군 농촌 관광 촉진을 위한 홍보 고창군의 농특산품을 활용한 휴게소 제품 판매 지역의 상

울진군, 폐자원 순환으로 깨끗한 도시 만든다

[뉴스스텝] 울진군은 군민이 탄소중립 도시 정책에 적극 동참할 수 있도록 2026년 폐자원 교환행사를 운영한다. 군은 앞서 2025년 해당 행사를 통해 한 해 동안 1,849kg의 폐자원을 수집해 약 4,253kg의 이산화탄소를 저감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울진군은 올해도 올바른 분리배출 문화 정착과 깨끗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폐자원 교환행사를 지속 운영할 계획이며, 교환대상 품목은 폐건전지, 종이팩,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