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니와 오빠들' 노정의-이채민-조준영, 예인대학교 전설의 선배들...스펙과 성격은 A+ 그러나 연애 성적은 재수강 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2 17:45:28
  • -
  • +
  • 인쇄
▲ 사진 제공 : MBC

[뉴스스텝] ‘바니와 오빠들’에서 예인대학교 전설의 선배 노정의, 이채민, 조준영의 스펙을 공개해 첫 방송 전부터 내적 친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4월 4일(금) 밤 9시 50분에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연출 김지훈, 극본 성소은, 이슬, 제작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은 흑역사로 남아버린 첫 연애 이후, 갑자기 다가온 매력적인 남자들과 엮이게 된 바니(노정의 분)의 남친 찾기 로맨스 작품. 누적 1억 7천만 조회수를 기록한 동명의 카카오웹툰이 원작이다.

바니, 황재열(이채민 분), 차지원(조준영 분)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들이 벚꽃 만개한 예인대학교 캠퍼스를 배경으로 봄 내음 가득한 일상을 보낼 예정이다. 이에 예인대학교 개강을 앞두고 전설의 선배들과 가까워지기 위해 그들의 학교생활을 미리 들여다봤다.

#. 성격과 성적은 모두 탑! 연애는 재수강 각?! 조소과 과탑 바니의 연애 성장기 주목!

예인대학교 2학년 바니는 사랑 가득한 부모님에게 애정을 듬뿍 받고 올바르게 자란 덕에 밝고 쾌활한 성격으로 주변에 친구들이 끊이지 않는 핵인싸다. 여기에 타고난 미적 감각과 손재주로 조소과 입학 이래 과탑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이렇게 성격과 성적 모두 탑 티어인 바니지만 연애에서만큼은 재수강을 피할 수 없는 상황. 한때 사귀었던 옛 남자친구로 인해 치명적인 연애 흑역사를 적립한 바니가 과연 과거를 딛고 꿈꿔왔던 연애를 할 수 있을지, 연애 바보 바니의 성장기가 기대되고 있다.

#. 겉바속촉 예인대학교 시각디자인과 능력캐 황재열, 완벽남도 안 되는 연애?!

예인대학교 시각디자인과 과 대표 황재열은 겉은 까칠하지만 속은 따뜻한 성격에 청량한 외모로 후배들의 우상이 되어버린 공식 능력 캐릭터. 부동의 과탑은 물론 각종 미디어아트 공모전을 휩쓸며 그야말로 갓생을 사는 중이다.

모든 것이 되는 황재열에게도 허락되지 않은 것이 하나 있다면 다름 아닌 연애다. 첫사랑과 지독하게 이별하고 다른 사람에게 눈을 두지 않게 된지 오래라 연애 세포가 차갑게 얼어 붙어버린 황재열이 연애에서 탑을 차지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 연애 시장 상위 0.1% 차지원, 실상은 완전한 솔로?! 연애 노관심러의 로맨스는?

차지원은 재벌 손자라는 남다른 배경과 탄탄한 스펙, 훤칠한 외모 그리고 다정한 성격에 반전 매력까지 갖춘 연애 시장 상위 0.1%의 남자친구감이다. 외모와 성격은 말할 것도 없고 성적까지 뛰어나 학과를 빛내는 대표 학생으로 자리 잡을 정도로 과 내 입지도 탄탄하다.

학생들의 연애 세포를 무한 자극하는 차지원이지만 실상은 연애에 관심이 일절 없는 자발적 솔로. 남들의 연애 로망에 불을 붙이면서도 정작 본인은 연애 감각을 일부러 꺼버린 차지원이 벚꽃 날리는 캠퍼스에서 연애를 시작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처럼 학교생활은 A+이지만 연애는 F인 바니와 황재열, 차지원과의 만남이 기다려지는 가운데 예인대학교에 입학할 신입생들을 위해 배우들이 환영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끈다.

“예인대학교에 오신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라는 말로 포문을 연 노정의와 “재밌는 캠퍼스 라이프, 같이 보내고 싶습니다”라고 설렘을 드러낸 이채민, 그리고 “신입생 여러분 잘 부탁드립니다”라며 인사를 건넨 조준영까지 이들이 만들어갈 ‘바니와 오빠들’이 궁금해진다.

예인대학교 전설의 선배들을 만날 수 있는 MBC 새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은 오는 4월 4일(금)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상주시의회, 진태종 의원 5분 자유발언

[뉴스스텝] 상주시의회 진태종 의원(남원·동성·신흥)은 27일 제236회 상주시의회 제2차 정례회 제1차 본회의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스포츠 마케팅 사업에 따른 경제효과 분석 구축 방안을 제언했다.주요 내용으로는 경제 활성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스포츠 대회 유치의 경제적 파급효과 선행 연구, 학교와의 MOU 체결을 통해 유소년 발굴 및 후원을 강화하기 위해 지역의

이충우 여주시장, ㈜에스앤에스 기업체 현장 방문

[뉴스스텝] 이충우 여주시장은 기업체 현장 방문을 통한 기업인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지난 11월 26일 가남읍에 소재한 ㈜에스앤에스를 방문했다.홍성훈 대표가 이끄는 ㈜에스앤에스는 2009년에 창립하여 자동차 전장 부품 제조 기업이다. 자동차용 멀티미디어 부품과 메카트로닉스 부품을 생산하고 친환경차 배터리 제어 장치까지 생산 품목을 넓혔으며, 수소차와 전기차 시대에 맞춰 핵심 부품을 연구 개발하고 생산하

장흥군버섯산업연구원, ‘지역수요 맞춤형 연구’ 심포지엄 성료

[뉴스스텝] (재)장흥군버섯산업연구원이 데이앤바이오(주)농업회사법인과 공동 주관한 지역수요맞춤형연구개발사업 심포지엄이 지난 14일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이번 심포지엄은 지역수요맞춤형 연구개발사업 소재인 ‘동충하초 균사 발효 작두콩 소재 개발 기술’의 다분야 적용 방안 구축을 목적으로 개최됐다.참여기관은 광주대학교, (재)임실치즈앤식품연구소, (재)순천바이오헬스케어연구센터, ㈜에프오앤, (재)남해안권발효식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