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로유’ 카리나 · 호시, 막내 라인 대활약 예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8 17:35:21
  • -
  • +
  • 인쇄
▲ KBS 2TV '싱크로유'

[뉴스스텝] 막내 라인 카리나와 호시가 KBS 2TV '싱크로유'에서 추리 대활약을 예고해 기대를 치솟게 한다.

KBS 2TV '싱크로유'(연출 권재오)는 AI가 만들어낸 싱크로율 99%의 무대 속에서 목소리가 곧 명함인 최정상 드림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보이는 환상의 커버 무대를 찾아내는 버라이어티 뮤직쇼.

지난 ‘싱크로유’ 6회는 2049 시청률 1.1%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닐슨 코리아 기준) 또한 김기태와 강형호의 ‘질풍가도’ 무대를 담은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250만 뷰를 돌파하며 매회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오늘 28일(월) KBO 포스트 시즌 한국시리즈 중계로 인해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되는 ‘싱크로유’ 7회는 ‘코믹 가요제 특집’으로 조혜련 ‘까탈레나’, 김준현 ‘희야’, 남창희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박명수 ‘Ditto’, 김나희 ‘After LIKE’, 김해준 ‘다 줄꺼야’ 등 역대급 폭소를 유발하는 무대가 예고돼 관심이 집중된다.

여기에 하하가 스페셜 MC로 출격, 찐친 박명수 잡기에 나선다. 또한 김원효, 박휘순, 오지헌, 송영길 등 개그콘서트 희극인이 방청객으로 총출동해 열기를 후끈하게 높인다는 전언.

이날 호시는 “제가 잔잔바리 역할 잘 하지 않습니까?”라며 감초 역할 자부심을 드러낸다. 이에 호시는 추리단의 길잡이 역할을 자처, 드림 아티스트의 특징을 섬세하게 짚어내며 추리에 박차를 가한다고.

또한 호시는 “재석이 형 입 좀 집어넣으세요”라며 유재석의 진실의 입을 잡는 거침없는 예능감을 보여준다. 호시는 “못 찾겠지~”라며 이용진의 터키아이스크림 유행어를 따라하며 틈새 웃음을 공략하는 물오른 예능감으로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

이와 함께 ‘날카리나’ 카리나의 활약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카리나는 김해준의 등장에 “너튜브 마니아로서 김해준의 뮤지컬 콘텐츠를 잘 보고 있다. 전담 마크 하겠다”라며 당당하게 선언한다.

이적은 최종 선택에 난관을 마주하자, “이럴 땐 ‘날카리나’ 따르는게 맞아”라며 든든한 믿음을 드러내고, 카리나는 “숨소리가 정확히 들렸다. 진짜 같아”라며 날개를 단 듯 서슴없는 추리력을 보여준다고.

특히 카리나는 걸그룹 노래를 선택한 김나희의 무대에 “단체곡 소화하기 힘든데 포인트를 잘 살린 것 같다”라며 현직 걸그룹의 입장으로서 추리도 놓치지 않으며 맹활약을 펼친다는 전언.

그런가 하면 조나단이 카리나를 향해 “처음 봤을 때 숨이 멎는 느낌이었다”라며 카리나와의 만남을 감격해 하자, 카리나는 “뻥치지 마~”라며 너스레를 떨어 털털한 매력까지 더한다.

이처럼 ‘싱크로유’ 주축을 담당하고 있는 카리나와 호시의 업그레이드된 활약과 함께 없어서는 안될 막내 라인의 탄탄한 입지가 담길 ‘싱크로유’ 본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대반전 버라이어티 뮤직쇼 KBS 2TV ‘싱크로유’ 7회는 오늘(28일) KBO 포스트 시즌 한국시리즈 중계가 끝난 직후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일본 하늘길 확대 기대…제주 홍보 마케팅 박차

[뉴스스텝] 제주가 일본 직항노선 확대를 통한 관광객 유치에 나섰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승철)는 지난 4일 제주를 찾은 일본 후쿠오카공항 대표단과 도내 일원에서 교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 도와 공사는 제주-후쿠오카 직항노선의 재개 필요성과 노선 활성화를 위한 양 지역 관광교류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후쿠오카공항 대표단은 세화 해녀마을을

제주테크노파크-경주융합회, 관광산업협력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제주테크노파크(원장 지영흔, 제주TP) 기업지원단은 지난 5일 제주벤처마루 회의실에서 ㈔중소기업융합대구경북연합회 경주융합회와 지역경제 발전과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제주TP와 경주융합회가 공동사업을 발굴하고 지역산업 발전과 중소기업 역량 강화를 위한 것이다. 세부 내용은 지역 중소기업 공동사업 발굴 및 육성지원, 지역기업에 대한 관광 관련 사업의 공유 및 협력활성화,

임영웅 팬클럽, 강릉시 저소득가구 아동에 장학금 전달

[뉴스스텝]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강릉)’가 강릉시 저소득가구 아동들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하며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영웅시대(강릉) 회원들은 8일 강릉시에 총 5백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은 지역 내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학업 지원과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영웅시대 강릉지부 관계자는 “가수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이어받아 지역사회에 작게나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