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양산시청소년극단 첫 정기공연[CANVAS] 성공적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9 17:45:17
  • -
  • +
  • 인쇄
그때의 그 향수를 재현하며 감동과 웃음을 모두 담아낸 무대
▲ 양산시 청소년극단 정기 공연 사진

[뉴스스텝] 양산시청소년회관 소속 양산시청소년극단 Canvas는 지난 11. 16. 양산시청소년회관 다목적실에서 첫 정기공연 [CANVAS]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공연은 양산시청소년극단이 2023년 창단된 이후 선보이는 첫 단독 공연으로, 극단 구성원들의 열정과 실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리였다.

양산시청소년극단은 영화 '써니'를 각색한 연극을 선보였으며, 청소년들의 우정과 꿈, 성장의 이야기와 그 때의 그 향수를 감동적으로 풀어냈다. 약 100분간 진행된 행사는 약 100여 명의 관객들로 꽉 채운 다목적실에서 큰 호응을 얻었으며, 공연 후 극단 배우들이 나오며 소감을 전하고 관객들의 소감을 들어보며 관객과 소통하는 공연이 될 수 있었다. 더하여 관객들은 극단 배우들과 함께 준비된 포토존에서 추억을 남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는 극단 소개 영상을 시작으로 배우들의 열정 넘치는 연기와 춤, 무대에서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극단의 연습 모습이 담긴 소개 영상과 액자 전시는 관객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양산시청소년극단은 이번 공연을 통해 청소년들이 창작과 연기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으며, 지역사회와 청소년 간의 문화적 소통을 강화하는 데 기여했다. 한 관객은 “청소년들이 이렇게 멋진 무대를 보여줄 줄 몰랐다”며 감동을 전했다.

양산시청소년회관 관계자는 “청소년들의 열정과 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는 공연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과 활동으로 지역 청소년들과 함께 성장하는 극단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의 성공을 발판으로, 양산시청소년극단은 더욱 다채로운 작품과 공연으로 지역 청소년 문화 발전에 앞장설 계획이다.

한편, 양산시청소년극단은 3기 단원을 모집할 예정이다. 올해 12월 말~내년 1월 사이 양산시청소년광장 홈페이지와 양산시청소년회관 SNS를 통해 모집 일정과 안내문을 공지할 예정이며, 양산에 거주하는 중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나이대의 청소년 중 연극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천문화예술회관 영화 속 감동을 춤으로 만나다, 블랙토 '시네마 댄스 콘서트'

[뉴스스텝] 인천광역시 문화예술회관은 매달 셋째 주 수요일마다 관객들에게 특별한 오후를 선사하는 〈커피콘서트〉의 9월 무대로, 안무가 이루다가 이끄는 블랙토 무용단의 〈시네마 댄스 콘서트〉를 준비했다. 방송과 무대를 넘나들며 대중과 소통해 온 이루다 안무가가 독창적인 연출을 더한 특별한 무대가 오는 9월 17일 오후 2시, 소공연장에서 펼쳐진다.‘영화와 발레의 만남’을 주제로 한 이번 무대는 대중적으로 사

(재)삼척헤리티지문화재단, '지브리 재즈나잇' 9월19일 개최

[뉴스스텝] 삼척시와 삼척시의회, 삼척교육지원청이 주최하고 (재)삼척헤리티지문화재단이 주관하는'지브리 재즈나잇'공연이 오는 9월 19일 오후 7시 삼척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삼척 더 나은 교육지구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공연은 스튜디오 지브리의 애니메이션 OST를 재즈로 선보이는'지브리 재즈나잇'은 국내 유명 아티스트 오재철이 이끄는 ‘시네마틱 재즈 오케스트라

'제19회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2025 파주' 12일 개막

[뉴스스텝] 1,420만 경기도민 생활체육인의 화합과 축제의 장, ‘제19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2025 파주’가 오는 9월 12일 파주스타디움에서 개회식을 시작으로 성대한 막을 올린다.개회식은 오전 10시 30분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11시부터 선수단 입장과 주제공연 등 공식 행사가 진행된다. 주제공연에는 평창동계패럴림픽 폐회식에서 공연을 펼쳤던 청각장애인 발레리나 고아라와 대한민국 최초 청각장애인 아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