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문화재단, 아듀 2024! 음색 3대장 슈퍼콘서트로 한 해의 마무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9 17:45:20
  • -
  • +
  • 인쇄
뮤지컬 배우 옥주현, 민우혁, 김주택이 선사하는 송년 콘서트 개최
▲ 포스터

[뉴스스텝] 의정부문화재단은 다가오는 연말에 소중한 사람과 함께 보기 좋은 '2024 아듀 슈퍼콘서트 with 옥주현&민우혁&김주택' 무대를 12월 29일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선보인다.

이번 의정부 송년 콘서트는 가장 화려한 스타 3명을 한무대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슈퍼콘서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원조 아이돌 걸그룹 핑클 출신 옥주현은 뮤지컬 '위키드', '레베카', '엘리자벳', '아이다', '베르사유 장미' 등 현재까지 수많은 대형 뮤지컬의 주연으로 십수 년째 발탁되며 압도적인 성량과 강렬한 연기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자타 공인 한국 대표 뮤지컬 배우이다.

뮤지컬계에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 잡은 민우혁은 뮤지컬 '영웅', '레미제라블', '프랑켄슈타인', '마리 앙투아네트' 등과 함께 매체 활동을 활발히 하며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어떤 화려한 수식어가 필요 없는 명불허전 뮤지컬 배우이다.

김주택은 성악가, 크로스오버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다. JTBC ‘팬텀싱어2’에 출연해 '미라클라스'라는 크로스오버 그룹을 결성, 준우승에 올라 대중적인 인지도를 갖고 있으며, 감미롭고 깊이 있는 음색으로 클래식과 대중음악을 넘나들어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에는 '오페라의 유령', '그레이트 코멧', '명성황후' 등 대작 뮤지컬에 주연으로 이름을 올렸으며, 제8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남자신인상을 수상하며 뮤지컬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그리고, 최영선 지휘자가 이끌고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다채로운 레퍼토리로 진한 감동을 선사해 줄 것이다. 뮤지컬계에 슈퍼스타급 배우들과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사운드는 2024년 잊히지 않을, 후회 없을 단 하나의 슈퍼콘서트로 송년을 장식할 예정이다.

'2024 아듀 슈퍼콘서트 with 옥주현&민우혁&김주택'은 12월 29일 16시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공연예매는 의정부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천시 고경농협, 함께모아 행복금고 성금 기탁

[뉴스스텝] 지난 24일 고경농협 임직원은 고경면에 거주하는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으며, 고경면 농가주부모임에서도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이상혁 고경농협 조합장은 “고경농협 임직원들의 정성을 모아 성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을 다하며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김태엽 고경면장은 “고경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모금에 매년 참여해 주시

대구시의회 제9대 2025년 의정 성과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의정활동에 총력

[뉴스스텝] 대구광역시의회는 2025년 대내외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대구 미래 기틀을 다지는 작업에 충실한 지원자 역할을 다해 왔다.시의회 본연의 기능인 건전한 견제의 기능에 충실하고 생산적인 정책제안에 힘썼으며, 시민복지 및 침체된 경제 등 부진한 시정 현안에 대한 대책 마련을 중점적으로 촉구해 왔다.대구시의회 제9대 슬로건인 ‘함께하는 민생의회, 행동하는 정책의회’에 맞춰 대구의 미래 50년 번영을 위

고양시 정발산동, 성탄절 맞아 어려운 이웃과 사랑을 나누다

[뉴스스텝] 고양특례시 일산동구 정발산동은 지난 24일 성탄절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반찬과 케이크를 전달하는 ‘사랑의 크리스마스’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정발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오찬지원 반찬배달’이라는 특화사업을 통해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 가구, 결식이 우려되는 가구에 매주 수요일 반찬을 지원하고 있다.이날은 크리스마스이브를 맞아 사랑과 온정을 담은 성탄절 케이크와 손편지를 준비해 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