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사회관계망(SNS) 홍보단, 장생포 오색수국정원 국·내외에 알린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30 17:3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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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구 SNS 홍보단, 장생포 오색수국정원 국내외에 알린다.

[뉴스스텝] 울산 남구는 30일 장생포 오색수국정원을 울산 대표 관광지로 국·내외에 알리기 위해 5개 사회관계망(SNS) 활동단체(사회관계방(SNS)서포터즈, 블로그기자단, 남구관광크리에이터, 청년퓰리처기자단, 태화강 조류 생태관광홍보단 등 35명) 합동 홍보 설명회를 개최했다.

남구는 사회관계망(SNS) 합동 홍보단(35명)에게 고래도시인 장생포에 새로운 관광인프라인 4만평의 오색수국정원에 대한 설명과 함께 두 시간동안 정원 곳곳을 둘러봤다.

특히, 3 ~ 4월에는 서부해당화와 겹벚꽃 단지, 5월부터 9월까지 이어지는 목향장미, 라벤더․버베너, 4만여 평에 식재된 3만여 본의 수국 등 계절별 정원 모습을 설명할 계획이다.

남구는 2019년부터 총 17억 원의 예산을 투입해 장생포 오색수국정원 조성에 들어갔으며, 울산대교를 전망할 수 있도록 블루엔젤을 식재한 울산브릿지로드와 서부해당화 뜰, 겹벚나무 뜰, 3만 7천여 본을 식재한 라벤더(버베너) 뜰을 비롯한 3만여 본의 수국을 심었다.

한편, 남구는 태화강 그라스정원과 여천천 정원화 사업, 45억 원이 투입되는 울산천년 숲(동백정원) 조성사업도 설계에 들어가는 등 다양한 정원 프로젝트를 추진 중에 있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남구를 품격 있는 정원도시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며, “특히, 장생포 오색수국정원에는 많은 내·외국인의 방문이 이어지는 만큼 더 많이 알리고, 더 정성을 쏟아 울산 관광의 중심지로 가꿔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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