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사랑스럽개' 반대라서 더욱 끌리는 차은우X박규영의 ‘멍냥꽁냥’ 로맨스 서막!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0 17:35:17
  • -
  • +
  • 인쇄
▲ [사진 제공: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뉴스스텝] ‘오늘도 사랑스럽개’가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하며 ‘댕며드는’ 로맨스 시작을 알린다.

내일 11일(수) 밤 9시 첫 방송되는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연출 김대웅/ 극본 백인아/ 제작 그룹에이트, 판타지오/ 제작 투자 에이앤이 코리아) 측은 10일(오늘) 설렘 주의보를 발동시키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단숨에 끌어올렸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동명의 네이버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작가 이혜)가 원작으로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특히 원작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 차은우, 박규영, 이현우 등의 케미가 방송 전부터 큰 이슈를 몰고 있다.

첫 방송을 앞두고 오늘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특별한 저주를 둘러싼 얽히고설킨 인물들의 관계가 흥미진진하게 담겼다.

이성과 키스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한해나(박규영 분)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이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진서원(차은우 분)의 서사가 모두의 가슴을 간질거리게 했다.

키스하면 개로 변하는 남다른 가문의 비밀을 지닌 해나는 동료 교사이자 서먹한 사이의 서원과 우연찮은 키스로 일생일대 최대의 위기를 맞닥뜨린다.

밤마다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해나는 결국, 엄마 신미선(정영주 분)에게 들켜버리고, 망할 저주를 풀기 위해서는 ‘개나(개+해나)’인 상태로 다시 상대와 키스를 해야 한다는 사실에 큰 충격을 받는다.

이에 해나는 사직서를 쓰지만, 언니 한유나(류아벨 분)의 위로 아닌 말에 다시 학교로 출근을 하며 서원에게 서서히 다가가기 시작한다.

그런가 하면 학교에서 이보겸(이현우 분)과 아이돌 포지션을 맡아 인기가 폭발하는 수학 선생님 서원은 평소와는 다르게 자신의 곁을 맴도는 해나를 발견한다.

그녀의 속을 알 리가 없는 그는 해나를 계속 거절하기 바쁘지만, 결국 그녀의 노력 끝에 “오늘 저녁 괜찮습니다”라는 한마디로 해나와 단둘이 약속을 잡는다.

저주를 풀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 해나는 서원에게 술을 먹이는 등 본격 작전에 돌입하는데, 술에 취한 그는 개를 게로 착각, “저도 좋아합니다. 쪄먹어도 맛있고 탕도 맛있죠”라는 황당한 말로 웃음을 안긴다.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자이자 개를 무서워하는 서원의 철‘견(犬)’수비가 안방극장에 깨알 재미를 선사한다.

이어 해나는 “제가 도와드릴게요”라며 서원의 개 트라우마를 이겨내게 하고자 고군분투한다.

이러한 모습을 보게 된 서원은 해나를 향한 알 수 없는 묘한 감정이 요동치는데, 여기에 “개를 보면 몸과 마음이 그냥 혼자서 무너지니까”라는 말로 서원이 어릴 적 트라우마로 개를 무서워한다는 사연이 밝혀지며 극의 흥미를 배가시킨다.

모든 것이 완벽하지만 무언가 의미심장한 보겸의 모습도 그려졌다. 보겸에게 호감이 있는 해나는 그를 향해 밝은 미소를 보이고, 보겸 또한 해나의 곁을 맴돌며 서원과 그녀가 가까워지도록 이끈다.

“더 멀어지기 위해서 더 가까워져야지”라는 말과 함께 공개된 서원과 해나의 전생의 모습이 색다른 반전을 예고한다.

영상 말미에는 가까워지는 두 사람의 관계 속 해나가 서원을 향한 감정이 깊어진 것을 엿볼 수 있게 했다.

잠든 서원에게 키스하는 해나의 장면을 끝으로 마무리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안방극장을 핑크빛 설렘으로 물들이며 누구든 단단히 ‘심쿵’ 당할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주인공이 개로 변한다는 유일무이한 설정 속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댕며드는’ 판타지 로맨스가 펼쳐질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내일 11일(수) 밤 9시에 1, 2회가 연속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노사정, 국민주권정부 첫 공동선언 착실히 이행하기로 뜻 모아

[뉴스스텝] 고용노동부는 1월14일 지난해 활동을 마무리한 「실노동시간 단축 로드맵 추진단」을 「실노동시간 단축 로드맵 이행점검단」으로 재편해 새롭게 출범했다고 밝혔다.추진단은 지난해 9.24. 출범하여 약 3개월간 총 25회에 걸친 대화와 의견 조율을 통해 12.30. ‘실노동시간 단축을 위한 노사정 공동선언’과 ‘로드맵 추진과제’를 발표한 바 있다.점검단은 추진단에 참여했던 노사정 및 전문가 전원이 빠

양주시 덕정도서관, 지역 그림책 독서동아리 ‘심심해’와 함께하는 그림책 낭독회 '함께 봄, 그림 책'운영

[뉴스스텝] 양주시 덕정도서관은 오는 1월 16일 16시부터 17시 30분까지, 도서관 1층 가족열람실에서 그림책 낭독회 '함께 봄, 그림책'을 운영한다. 이번 낭독회는 지역 그림책 독서동아리 ‘심심해’와 협력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전문 성우가 아닌, 그림책을 사랑하는 지역 주민들이 직접 낭독자로 나서 그림책을 읽고 이야기를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서울특별시의회 22기 정책위원회, 소위원회 구성과 활동계획 수립 등을 위한 위원장단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김용일 서울특별시의회 정책위원장(국민의힘, 서대문4)은 지난 13일 소위원회 구성·운영(안)과 주요 일정, 활동계획(안) 등을 논의하기 위한 22기 정책위원회 1차 위원장단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1차 위원장단 간담회에는 김용일 정책위원장과 허훈 부위원장(국민의힘, 양천2), 이근만 부위원장(서울에너지공사 이사회의장)등이 참석한 가운데 소위원회 구성·운영(안)과 주요 일정, 활동계획(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