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사랑스럽개' 반대라서 더욱 끌리는 차은우X박규영의 ‘멍냥꽁냥’ 로맨스 서막!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0 17:35:17
  • -
  • +
  • 인쇄
▲ [사진 제공: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뉴스스텝] ‘오늘도 사랑스럽개’가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하며 ‘댕며드는’ 로맨스 시작을 알린다.

내일 11일(수) 밤 9시 첫 방송되는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연출 김대웅/ 극본 백인아/ 제작 그룹에이트, 판타지오/ 제작 투자 에이앤이 코리아) 측은 10일(오늘) 설렘 주의보를 발동시키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단숨에 끌어올렸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동명의 네이버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작가 이혜)가 원작으로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특히 원작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 차은우, 박규영, 이현우 등의 케미가 방송 전부터 큰 이슈를 몰고 있다.

첫 방송을 앞두고 오늘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특별한 저주를 둘러싼 얽히고설킨 인물들의 관계가 흥미진진하게 담겼다.

이성과 키스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한해나(박규영 분)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이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진서원(차은우 분)의 서사가 모두의 가슴을 간질거리게 했다.

키스하면 개로 변하는 남다른 가문의 비밀을 지닌 해나는 동료 교사이자 서먹한 사이의 서원과 우연찮은 키스로 일생일대 최대의 위기를 맞닥뜨린다.

밤마다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해나는 결국, 엄마 신미선(정영주 분)에게 들켜버리고, 망할 저주를 풀기 위해서는 ‘개나(개+해나)’인 상태로 다시 상대와 키스를 해야 한다는 사실에 큰 충격을 받는다.

이에 해나는 사직서를 쓰지만, 언니 한유나(류아벨 분)의 위로 아닌 말에 다시 학교로 출근을 하며 서원에게 서서히 다가가기 시작한다.

그런가 하면 학교에서 이보겸(이현우 분)과 아이돌 포지션을 맡아 인기가 폭발하는 수학 선생님 서원은 평소와는 다르게 자신의 곁을 맴도는 해나를 발견한다.

그녀의 속을 알 리가 없는 그는 해나를 계속 거절하기 바쁘지만, 결국 그녀의 노력 끝에 “오늘 저녁 괜찮습니다”라는 한마디로 해나와 단둘이 약속을 잡는다.

저주를 풀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 해나는 서원에게 술을 먹이는 등 본격 작전에 돌입하는데, 술에 취한 그는 개를 게로 착각, “저도 좋아합니다. 쪄먹어도 맛있고 탕도 맛있죠”라는 황당한 말로 웃음을 안긴다.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자이자 개를 무서워하는 서원의 철‘견(犬)’수비가 안방극장에 깨알 재미를 선사한다.

이어 해나는 “제가 도와드릴게요”라며 서원의 개 트라우마를 이겨내게 하고자 고군분투한다.

이러한 모습을 보게 된 서원은 해나를 향한 알 수 없는 묘한 감정이 요동치는데, 여기에 “개를 보면 몸과 마음이 그냥 혼자서 무너지니까”라는 말로 서원이 어릴 적 트라우마로 개를 무서워한다는 사연이 밝혀지며 극의 흥미를 배가시킨다.

모든 것이 완벽하지만 무언가 의미심장한 보겸의 모습도 그려졌다. 보겸에게 호감이 있는 해나는 그를 향해 밝은 미소를 보이고, 보겸 또한 해나의 곁을 맴돌며 서원과 그녀가 가까워지도록 이끈다.

“더 멀어지기 위해서 더 가까워져야지”라는 말과 함께 공개된 서원과 해나의 전생의 모습이 색다른 반전을 예고한다.

영상 말미에는 가까워지는 두 사람의 관계 속 해나가 서원을 향한 감정이 깊어진 것을 엿볼 수 있게 했다.

잠든 서원에게 키스하는 해나의 장면을 끝으로 마무리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안방극장을 핑크빛 설렘으로 물들이며 누구든 단단히 ‘심쿵’ 당할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주인공이 개로 변한다는 유일무이한 설정 속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댕며드는’ 판타지 로맨스가 펼쳐질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내일 11일(수) 밤 9시에 1, 2회가 연속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40회 한국합창심포지엄 ‘올해의 합창단’ 선정

[뉴스스텝]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사)한국합창총연합회가 주관하는 ‘제40회 한국합창심포지엄’에서 '올해의 합창단'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합창단은 12일부터 14일까지 수원대학교 벨칸토아트센터에서 열린 심포지엄에 공식 초청돼 표창을 받고 기념 공연을 선보인다.이번 수상은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지난해 제70회 정기연주회에서 선보인 창작합창음악극 ‘Season of 순천’이 높은 예술

장수군, 소각산불 없는 녹색마을 캠페인 추진

[뉴스스텝] 장수군은 봄철 산불 예방과 불법소각 근절을 위해 ‘2026년 소각산불 없는 녹색마을 캠페인’을 본격 추진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마을 공동체의 자발적인 참여와 책임 있는 실천을 바탕으로 소각으로 인한 산불 발생을 사전에 차단하고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산림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접수 기간은 오는 23일까지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마을은 읍·면 산업팀을 통해 신청하면 된

고흥군, 청년 부부 웨딩비 신청하세요!

[뉴스스텝] 고흥군은 청년층의 결혼 초기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결혼을 장려하기 위해 예식에 필요한 비용을 최대 100만 원까지 지원한다고 밝혔다.신청 대상은 49세 이하 청년 부부로, 생애 1회만 지원된다. 부부 중 1명 이상이 고흥군 관내에 6개월 이상 주민등록을 두고 거주해야 한다.지원 금액은 고흥군 관내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한 경우 100만 원, 관외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한 경우 50만 원이다.신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