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 신나는 여름방학 자녀와 함께하는 경산여행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7 17:35:11
  • -
  • +
  • 인쇄
경산 바로 알고 다채로운 체험 했어요!
▲ 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 신나는 여름방학 자녀와 함께하는 경산여행 실시

[뉴스스텝] 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은 지난 4일 초등학생 조합원 가족들을 대상으로『2023년 신나는 여름방학 자녀와 함께하는 경산여행』을 진행했다.

조합원 자녀와 가족 30여 명이 참여한 이번 경산여행은 산불 예방 비상근무, 집중호우 비상근무 등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자녀들에게 소홀했던 조합원의 여름방학을 맞은 초등학교 자녀를 초청해 가족 간의 소통 기회를 제공하고 여름방학의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삼성현역사문화공원 내 경산국제클라이밍파크 실내 암벽 체험을 시작으로 △삼성현레일썰매, 경산콘텐츠누림터의 VR, AR 체험 △대구한의대 가상현실교육센터의 ‘열쇠고리 만들기’ 3D펜 모델링, ‘나만의 에코백 만들기’ 힐링전사지 체험 △포니힐링승마농원의 쿠키 만들기와 승마체험 등으로 다양한 체험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 이상현 위원장은 “여름방학 가족과 함께할 시간이 부족한 조합원들에게 경산의 문화와 관광을 자녀와 함께 경험하며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는 것에 보람을 느꼈다”며, “자녀들에게 경산시에 대한 자긍심을 높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청정 임산물 한가득! 제3회 포항 임산물 축제 시민 3천여 명 참여 성황

[뉴스스텝] 포항시는 지난 25일 포항시산림조합 숲마을 산림문화광장에서 포항시 산림경영인, 산림조합원 등 임업 관련 종사자, 시민 등 3천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3회 포항 임산물 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임산물 시식, 다양한 임산물 관련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임업인뿐 아니라 시민, 관광객들도 포항 청정 임산물을 맛보고 체험할 수 있었다.특히 이번 축제에서는 지역 임업인들이 직접 참여해 산나물

경남교육청, 2025년 다문화 그림 그리기 대회 개최

[뉴스스텝] 경상남도교육청은 25일 오전 9시부터 창원 용지문화공원에서 ‘2025년 다문화 그림 그리기 대회’를 열었다. 이번 대회에는 초·중·고등학생 350여 명이 참여해, 사전 접수 단계부터 높은 관심을 보였다. 매년 열리는 다문화 그림 그리기 대회는 이주배경학생뿐 아니라 도내 학생들이 함께 참여했다.참가 학생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며, 현장에서 함께 열린 ‘문화다양성 축제 맘

거제시 서로 다른 문화, 하나의 사랑... 지심도에서 사랑이 이루어지다

[뉴스스텝] 거제시는 지난 10월 25일 지심도에서 '2025년 자연과 함께하는 웨딩·휴양섬 조성사업'의 두 번째 행사로, 다문화가정 3쌍을 초청해 리마인드웨딩 및 웨딩 촬영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문화 다양성 속의 사랑’을 주제로, 서로 다른 문화와 언어를 가진 부부들이 지심도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다시 한번 사랑을 약속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지는 자리로 마련됐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