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볼거리가 풍성한 2023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03 17:45:12
  • -
  • +
  • 인쇄
YB 등 유명뮤지션의 화려한 무대공연과 풍성한 이벤트진행
▲ 행사사진

[뉴스스텝] 추석 연휴기간에 펼쳐지는 ‘2023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9.27.~10.2. / 6일간)’가 다양하고 특별한 무대공연 및 이벤트로 방문객을 유혹하고 있다.

올해는 추석 연휴가 7일로 전국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찾아 다닐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박람회에서는 특별한 무대공연과 이벤트를 준비하여 관람객을 유혹할 계획이다.

주무대에서는 매일 저녁 6시에 장르를 달리하는 특별한 빅공연을 준비했다. 개막 첫날인 27일에는 대한민국 대표 락그룹인 YB의 개막축하공연이 펼쳐졌고,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익숙한 친근한 곡들로 관람객을 매료시켰다.

28일에는 2000년대를 아우른 가수 김현정, 디바 등이 펼치는 레트로 감성공연이, 추석 당일인 29일에는 박서진, 신미래 등과 함께하는 트롯공연으로 추석의 여흥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30일에는 청소년층이 좋아하는 VIVIZ, 1CHU의 아이돌공연을 준비했고. 10.1에는 깊어가는 가을밤에 어울리는 이석훈, 노지훈과 함께하는 힐링 음악 공연을 준비하여 박람회의 끝자락을 차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방문객이 많이 찾는 오후 시간대에는마당극 뮤지컬 악극‘불효자 청이’, ‘캐리와 친구들의 음악공연’, 싸이커버가수 ‘싸이버거’ 공연 등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장르의 특별초청공연이 펼쳐지며, 길거리와 소무대에서도 관람객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퍼포먼스와 국악공연, 농악 및 건강체조 등이 매일매일 다채롭게 펼쳐진다.

특히 팔씨름 경연대회, 힘자랑 건강이벤트 등 온가족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행사 관계자는 “슬로건처럼, 추석연휴기간 온가족이 함께 이곳 행사장을 찾아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한방바이오를 제대로 누려보시고, 이번 박람회로 제천의 한방바이오 산업이 더욱 널리 알려지길 기대한다”고 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 울산-한국야구위원회 가을대전(KBO Fall 리그) 국제야구대회 19일간 울산에서 대폭 확대된 규모로 개최

[뉴스스텝] ‘2025 울산-한국야구위원회 가을대전(KBO Fall 리그)’이 오는 10월 14일부터 11월 1일까지 19일간 울산 문수야구장 등 4개 구장에서 열린다.이번 대회는 지난 4월 울산시와 케이비오(KBO)가 체결한 ‘야구 거점도시 육성 및 공동협력 증진 업무협약(MOU)’의 일환이다.문수야구장의 활용도를 높이고,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야구를 보다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

삼척 도계 '작은미술관 앤드', 개관전 '입구 : 기억의 막(幕)' 개최

[뉴스스텝] 삼척시와 삼척관광문화재단은 도계읍 삭도마을 내 트릭아트관을 리모델링하여 새롭게 조성한 ‘작은미술관 앤드(END)’의 첫 전시로 '입구 : 기억의 막(幕)'을 10월 3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이번 전시는 산업화 시대의 상징이었던 도계 석탄산업의 기억을 예술로 재해석하고, 사라져 가는 공간과 사람들의 이야기를 현대미술로 풀어내는 전시로 마련됐다.‘묻혀 있었던 시간이 오늘에

속초국민체육센터, 시민 건강증진·생활체육 활성화 큰 기여

[뉴스스텝] 개관 11년째인 속초국민체육센터가 시민 건강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속초시에 따르면 개관 이후 지난달 말까지 집계된 국민체육센터 누적 이용객은 177만 1천151명으로, 올해 들어서만도 19만 9천300여 명이 이용하는 등 지역 내 최상의 체육시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이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강습 프로그램과 함께 장애인 수영강습, 방학 기간 어린이 생존수영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