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일본 데뷔 앨범 'POPPY' 수민·시은·아이사 콘셉트 포토 오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0-27 17:30:32
  • -
  • +
  • 인쇄
▲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그룹 스테이씨(STAYC)가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에 걸쳐 공식 SNS를 통해 수민, 시은, 아이사의 일본 데뷔 앨범 'POPPY (파피)'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수민과 시은, 아이사는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을 한 채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멤버들 주위로 아이스크림, 하트, 체리 등 오브제의 이미지가 더해지며 세 사람의 키치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배가시키고 있다.

특히 독보적인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 매력은 물론 수민, 시은, 아이사만의 디테일한 시선 처리와 각양각색 표정이 글로벌 팬심을 자극했다. 스테이씨만의 사랑스러운 무드가 깃든 콘셉트 포토는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일본 데뷔 앨범 'POPPY'는 한 번 듣기만 해도 외워지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의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한층 다채로워진 스테이씨만의 에너지와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앨범에는 'POPPY'와 함께 일본어 버전으로 녹음한 'ASAP (에이셉)'이 포함된다.

스테이씨는 일본 정식 데뷔에 앞서 오는 11월 21일 도쿄돔 시티홀 (TOKYO DOME CITY HALL)에서 'STAYC Japan Debut Showcase ~ Star To A Young Culture ~ (스테이씨 재팬 데뷔 쇼케이스 ~ 스타 투 어 영 컬처 ~)'를 개최하며 현지 팬들과 만난다.

한편, 스테이씨의 일본 싱글 1집 'POPPY'는 오는 11월 2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포교육지원청, 김포경찰서와 학교폭력예방 및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유관기관 협의회 실시

[뉴스스텝]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은 9월 10일 오후 2시, 김포교육지원청 2층 이음홀에서 김포경찰서와 2025년 하반기 학교폭력예방 및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유관기관 협의회를 실시했다. 이날 협의회에는 김포교육지원청 교육과장 및 생활교육팀 업무 담당 장학사, 김포경찰서 여성청소년 계장 및 학교전담경찰관(SPO)가 참석하여 하반기 학교폭력 예방활동 활성화 및 교육활동 보호 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학교전담경찰

전남도, 문화·청년 교류로 하나되는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

[뉴스스텝] 전라남도와 경상북도는 10일 목포 문화예술회관 일원에서 ‘영호남이 함께하는 Real Korea!’라는 슬로건 아래 2025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을 개최했다.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은 국민 대통합이라는 기치 아래 전남도와 경북도가 의기투합해 문화예술을 매개로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며 상생과 협력의 새로운 지방시대를 열어가고자 2022년부터 매년 순차 개최하고 있다.이번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

경기도의회 조희선 의원, 실효성 없는 정책에 30억… 도민 신뢰 저해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조희선 의원(국민의힘, 비례)은 9월 10일 열린 제386회 임시회 2025년 제2회 추가경정예산 편성안 심사에서 ‘청년문화예술패스 사업’의 실효성과 예산 적정성에 대해 강하게 문제를 제기했다.조 의원은 “도민의 문화 접근성 향상이라는 사업 취지는 공감하지만, 현재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진흥위원회가 유사한 지원을 전국적으로 시행하고 있어, 경기도의 별도 사업이 중복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