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한우협회 무안군지부, 추석 앞두고 350만 원 상당 한우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6 17:30:16
  • -
  • +
  • 인쇄
- 취약계층 42세대에 한우 정성 전달
▲ 전국한우협회 무안군지부, 추석 앞두고 350만 원 상당 한우 기탁

[뉴스스텝] 전국한우협회 무안군지부(지부장 박석환)는 지난 26일,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무안읍에 350만원 상당의 소불고기용 한우 92kg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한우는 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조리·포장해 밑반찬과 함께 관내 취약계층 42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박석환 지부장은 “긴 명절 기간 외로움을 느낄 수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소외되는 분 없이 모두가 넉넉한 추석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도완 무안읍장은 “추석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주민 모두가 따뜻하고 풍요로운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