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지정면세점, 한가위 풍성한 고객 사은행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2 17:20:27
  • -
  • +
  • 인쇄
사은품 증정, 윷놀이 이벤트 등 운영
▲ JDC지정면세점, 한가위 풍성한 고객 사은행사

[뉴스스텝] 제주국제자유도개발센터에서 운영하는 JDC지정면세점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고객 사은행사를 준비했다.

JDC제주공항면세점은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25만원 이상 구매고객(주류·담배 구매금액 제외) 중 JDC온라인면세점 회원 가입자에게 ▲제주소금세트 ▲제주꿀차세트 ▲국민관광상품권 1만원권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내 이벤트 행사장에서는 전통 민속놀이 체험존도 마련해 윷놀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JDC온라인면세점 신규 회원가입을 하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대형 윷을 던져 나오는 결과에 따라 ▲제주꿀차세트 ▲제주 한라봉/레몬 젤리 ▲우도 땅콩샌드 ▲여행용 파우치 ▲핸드타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JDC제주항면세점에서는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전 구매고객(담배구매 제외)에게 제주 감귤 젤리를 증정하고,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과즐 혼합선물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김미양 JDC 영업처장은 “추석 연휴를 맞아 제주를 찾은 귀향객과 관광객들께 풍성한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사은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JDC지정면세점 수익금은 제주국제자유도시 조성을 위해 전액 재투자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도시공사 공공수영장, 일요일 운영 확대 실시

[뉴스스텝] 구미도시공사는 주말 이용객 수요에 적극 대응하고, 구미 시민의 체육활동 참여 기회 확대와 여가 활동 지원을 위해 공사에서 운영 중인 공공수영장을 2026년 1월부터 일요일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공사에서 운영 중인 올림픽기념관, 근로자복지관, 들성생활체육센터, 강동국민체육센터 등 4개소는 기존 월 1회 순번제로 일요일을 운영했으나, 2026년 1월부터는 일요일 격주 운영을 통해 월 2~3회

남원시, 2026년 시민공감 소통한마당 순회 개최

[뉴스스텝] 남원시는 2026년 새해를 맞아 시민과의 현장 소통을 한층 강화하고 읍·면·동별 현안에 대한 공감대를 넓히기 위해 오는 1월 22일부터 2월 6일까지 12일간 관내 23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2026 시민공감 소통한마당'을 개최한다.이번 소통한마당은 그동안 남원시가 추진해 온 현장 중심 행정과 시민 참여형 시정 운영의 성과를 시민과 함께 점검하고, 현재의 지역 현안을 공유하는

경남도, 지역개발계획 수립 착수... 균형성장 기반 마련

[뉴스스텝] 경남도는 지역 간 균형 있는 성장과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향후 10년간의 중장기 발전 전략을 담은 ‘경상남도 지역개발계획’ 수립에 착수했다고 22일 밝혔다.도는 이날 도청 서부청사에서 18개 시군 공무원과 관계 용역사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개발계획 수립 착수 보고회를 열고, 시군별 지역개발사업 발굴 방향과 추진 전략을 논의했다.이번 지역개발계획은 도내 시군의 여건과 특성을 반영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