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총연맹 김천시지회 대항면위원회 하반기 회의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2 17:20:56
  • -
  • +
  • 인쇄
신입회원 맞이 및 자유총연맹 하반기 일정보고
▲ 자유총연맹 김천시지회 대항면위원회 하반기 회의 개최

[뉴스스텝] 한국자유총연맹 김천시지회 대항면위원회는 7월 19일 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하반기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신입회원을 맞이하고, 하반기 대항면위원회가 추진해야 할 봉사활동 및 행사 건에 대한 일정 안내와 더불어 대항면 현안 사항을 안내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항면위원회는 하반기부터 매월 무료 급식소 봉사, 어린이장보기 활동 도움, 돌봄지킴이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할 것이며, 8월 15일 태극기 달기 운동을 시작으로 9월 양성평등대회 운동, 10월 합동위령제, 안보다짐대회 등 각종 행사를 추진할 것으로 밝혔다.

구명철 위원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해 주신 회원 여러분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지역사회에 안보 문화를 전파하고 자유민주주의 수호에 앞장서는 대항면위원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박외선 여성회장은 “이번 하반기에도 다양한 봉사활동과 행사 진행이 예정돼 있다. 우리 회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리고, 꾸준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박갑순 대항면장은 “두 회장님을 필두로 소통과 화합으로 더욱 성장하는 한국자유총연맹 대항면위원회가 되길 바라며, 이번 하반기도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이룩해주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유총연맹은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 가치를 수호 발전시키고 자유민주적 기본 질서에 입각한 평화통일 추구를 목표로 하는 국민운동단체로 대항면위원회는 지난해 4월 공식 출범하여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성 미양우체국 신청사 준공, 12월 1일 업무 시작

[뉴스스텝] 안성우체국은 12월 1일 안성시 미양면에 미양우체국 신청사(안성시 미양면 양지길 23)가 준공되어 12월 1일 9시부터 새로운 공간에서 업무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기존 임시 청사(안성시 미양면 미양로 343)는 11월 28일 업무를 종료하며 더 이상 업무를 수행하지 않는다.이번에 완공된 미양우체국 신청사는 기존 노후화된 건물을 개축하여 대지 539㎡, 건물 216㎡ 규모로 이용자 편의

조용익 부천시장, 지역사회 공헌 우수기업 현장 방문

[뉴스스텝] 부천시는 지난달 28일 찾아가는 열린시장실 ‘현답부천’을 통해 사회공헌도가 높은 사회적기업 ㈜애플하우스와 ㈜아이앤비코리아를 방문해 현장 소통을 진행했다.이번 방문은 장애인 고용 확대와 친환경·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하고, 꾸준한 기부로 지역사회에 공헌해 온 두 기업에 감사를 전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과 협력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추진됐다.㈜애플하우스는 발달 장애인과 함께 커피 찌꺼기인 커피박을

고양특례시의회, 법률고문 신규 위촉

[뉴스스텝] 고양특례시의회는 2025년 11월 27일 의정활동에 대한 법률 자문 역량 강화를 위해 정지웅 변호사(법률사무소 정)를 법률고문으로 신규 위촉했다. 이번 위촉은 기존 법률고문 1인이 본인 의사로 고문직에서 물러남에 따라, 3인 법률고문 체제를 유지하고 자치입법과 의정활동 지원의 연속성을 확보하기 위해 이루어졌다.새로 위촉된 정지웅 변호사는 다양한 법률 분야에서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고양특례시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