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인천광역시 이통장연합회, 함평 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8 17:20:25
  • -
  • +
  • 인쇄
▲ 함평군-인천광역시 이통장연합회, 함평 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이 18일 함평 엑스포공원에서 인천광역시 이통장연합회(회장 박영택)와 함평산 농산물 판매 확대 및 양 지역 간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함평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양 지역 간의 협력을 통해 안전하고 질 좋은 먹거리를 지속적으로 공급하며, 소비자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 고객을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협약에 따라 함평군은 지역 농특산물의 품질을 철저히 관리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생산해 공급할 계획이며, 인천광역시는 함평 농산물의 소비를 확대해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로 했다.

박영택 인천광역시 이통장연합회 회장은 “이번 협약이 함평산 농산물의 우수성을 인천 시민들에게 널리 알리고, 협력 강화를 통해 양 지역이 함께 발전할 수 있는 기폭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함평군은 인천 시민들에게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의 함평군 먹거리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양 지역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통해 상생발전을 이루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화려한 날들' 정일우, 정인선과 으르렁 케미 폭발! 설렘과 긴장 사이 로맨스 향방은?

[뉴스스텝] ‘화려한 날들’이 빠른 스토리 전개로 주말 안방을 매료시키고 있다.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연출 김형석 / 극본 소현경 / 제작 스튜디오 커밍순, 스튜디오 봄, 몬스터유니온)은 매회 배우들의 명연기와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특히 김다정(김희정 분)이 친구들 모임에서 아들 지혁의 파혼 소식을 묻는 친구에게 속 시

‘최강야구’ 김태균, “이번만큼은 팬들에게 꼭 ‘우승’을 안겨드리고 싶다”

[뉴스스텝] JTBC ‘최강야구’ 김태균이 ‘우승’을 향한 열망을 드러냈다.오는 9월 22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 대표 야구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기획 황교진 연출 성치경, 안성한, 정윤아)는 은퇴한 프로 출신 야구 선수들이 함께 팀을 이뤄 다시 야구에 도전하는 리얼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으로, 김태균, 윤석민, 나지완, 이대형, 권혁 등 역대 KBO 레전드 선수들이 뭉쳐 기대

'착한 여자 부세미' 진영, 전동민 캐릭터로 데뷔 후 첫 아버지 캐릭터 도전! “부성애라는 감정을 표현할 때 고민 많아”

[뉴스스텝] 진영이 '착한 여자 부세미'와 운명적인 첫 만남을 고백해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오는 9월 29일(월) 첫 공개될 지니 TV 오리지널 ‘착한 여자 부세미’(연출 박유영/ 극본 현규리/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크로스픽쳐스, 트리스튜디오)는 인생 리셋까지 카운트다운 3개월, 한 방을 꿈꾸며 시한부 재벌 회장과 계약 결혼을 감행한 흙수저 여자 경호원이 막대한 유산을 노리는 이들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