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 상관면 주민자치위원회, 프로그램 강사 위촉 및 간담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7 17:26:04
  • -
  • +
  • 인쇄
▲ 상관면 주민자치위원회, 프로그램 강사 위촉 및 간담회

[뉴스스텝] 완주군 상관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양현섭)는 14일 상관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상관면장, 주민자치위원장 및 위원,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강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주민자치프로그램 강사 위촉장 수여식과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운영 활성화 방안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상관면은 지난 2월 중 프로그램 강사 모집 공고를 통해 요가, 라인댄스, 서예, 민요, 농악, 근력다이어트댄스, 노래, 밸런스워킹 등 8개 프로그램 강사를 선정했다.

이날 주민자치위원회와 강사들은 위촉식을 마친 후, 지역민들의 여가활동과 문화활동을 촉진시키기 위해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한 개선사항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양현섭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에 위촉된 강사들은 각 분야의 실력 있는 경력자로서 주민들에게 만족스러운 여가활동을 제공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며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형진 상관면장은 “지역주민의 문화·복지·편익 기능 향상을 위해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며 “주민 삶의 질을 향상토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바르게살기운동 울산동구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스텝] 바르게살기운동 울산 동구협의회(회장 유순식)는 12월 23일 오전 10시 울산 동구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50만 원을 전달했다.이번 성금은 관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되어 생계비, 교육비 등 기초적인 생활 안정을 위한 용도로 사용될 예정이다.바르게살기운동 울산 동구협의회는 이 밖에도 이웃돕기 성금 전달, 경로당 생필품 전달 등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을 활발히 펼쳐오고 있다. 유순

바르게살기운동 창녕군협의회, 2025년 회원대회 개최

[뉴스스텝] 바르게살기운동 창녕군협의회(회장 곽철현)는 지난 18일 창녕군청 대회의실에서 ‘2025년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대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날 행사에는 성낙인 창녕군수를 비롯해 곽철현 협의회장과 회원 100여 명이 참석했다.특히 이번 시상식에서는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에 앞장서 온 정세연 여성회장이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으며, 이 밖에도 도지사

담양군, 2026년도 농업 분야 주요 지원사업 지침설명회 열어

[뉴스스텝] 담양군은 지난 22일 담빛농업관 대강당에서 관내 농업인을 대상으로 ‘2026년도 농업 분야 주요 지원사업 지침설명회’를 열고, 농업 분야 보조사업 전반에 대한 추진 방향과 세부 내용을 안내했다.이번 설명회는 농업인들이 각종 지원사업을 정확히 이해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보조금 지원체계 안에서 원활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담양군은 지방교부세 감소 등 세수 여건 악화로 일부 사업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